728x90
반응형

 

 

질문:

올레KT,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중에 인터넷가입을 비교하고 있습니다. 어느 통신사가 좋을까요? 추천부탁드립니다.

 

답변:

인터넷가입을 고려중이라면 으레 이런 질문을 하기 마련입니다.

그런데, 올레KT,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등 각각 상품을 놓고 봤을때 정말 어느것이 더 낫다라고 하는 절대적인 기준은 없습니다.

인터넷속도 등의 인터넷품질은 지역별로 사용환경별로 수많은 변수가 있기 때문에 어떤 통신사의 인터넷상품이 가장 낫다고 말씀드리기가 참으로 어려운 것이죠. 

거기에 인터넷 사용을 하면서 매월 납부하게 되는 월요금도 통신사마다 차이가 나고, 보통 3년약정으로 매월 납부하는 요금이기 때문에 경제성을 고려하지 않으면 안되겠죠.

요즘 대세인 LTE와 유선 인터넷을 결합한 올레KT의 ALL-IP올라잇, LG유플러스의 온국민은요yo(한방에yo), SK브로드밴드와 SK텔레콤의 TB끼리온가족할인무료, 한가족결합할인, 온가족프리 등 무선 핸드폰을 어느 통신사의 것을 사용하는지 어떻게 결합상품을 구성할건지에 따라서도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또, 요즘 집집마다 인터넷TV(IPTV)를 많이 사용하는데 통신사마다 채널이나 서비스(해상도등)가 조금씩 차이가 납니다.

물론, 가입시 지원받을 수 있는 현금사은품이나 상품권 등에서도 차이가 많습니다.

이렇듯 수많은 변수가 있기 때문에 결정 전에 꼭 상담사(브로드몰 고객센터 1544-3502)를 통해 고객님의 사용조건을 이야기 하고, 제대로된 요금설계를 받으셔서

추후 인터넷 등의 결합상품을 사용하면서 후회가 생기지 않도록 하는 것이 첫째 고려사항이라고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출처: http://blog.naver.com/broadmall/207091463]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