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쿠쿠 하이브리드 에코 전기레인지 CIHR-A301FB]

 

 프리미엄 주방 쿠쿠전자에서 하이라이트와 인덕션 방식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에코 전기레인지(CIHR-A301FB)'를 출시했다. 

 

 

 전기레인지는 유해가스가 발생하지 않아 친황경적이면서 안전하기 때문에 독일과 같은 선직국에서는 보편화된 주방가전이다. 

 

 이번 '하이브리드 에코 전기레인지(CIHR-A301FB)'에는 기존 밥솥제품에 인증을 받았던 IH(인덕션 히팅) 기술을 적용했으며, 몸에 좋은 원적외선 발생으로 건강에 유익한 하이라이트 방식 2구 열효율이 높아 조리가 빠른 인덕션 1구 총 3구로 구성된 제품으로 상판으로는 100년 이상 세계 특수세라믹 산업에서 최고 품질로 인정받아 온 독일 SCHOTT사의 CERAN GLASS를 채용해 최고의 내구성과 내열성을 더했다. 

 

 또, 쿠쿠 '하이브리드 에코 전기레인지(CIHR-A301FB)'는 사골과 곰탕과 같은 장시간 우려내야 하는 경우에 필요한 우림기능, 보온기능 등의 한국형 조리환경에 맞는 다양한 기능은 물론, 음성안내, 터치버튼 기능, 타이머 기능 등 다양한 스마트 기능까지 담아 프리미엄 주방 제품으로 손색이 없을 만큼 건강, 안전, 품격까지 세심하게 구성되었다. 
 
 쿠쿠 '하이브리드 에코 전기레인지(CIHR-A301FB)'일시불로 구매할 경우 가격은 109만원, 네추럴매니저 6개월 방문관리 및 렌탈기간 동안 무상 A/S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렌탈가격은 월29,900원이다.

[내용 및 가격 출처: 쿠쿠1번지 www.cuckoo1st.com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