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추천 전기레인지 동양매직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하이브리드렌지) ERA-B31HE
등록, 설치비 전액 면제!
빌트인 매립 설치 시에도 설치비 전액 면제!


[동양매직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하이브리드렌지) ERA-B31HE/동양매직 렌탈서비스몰]



동양매직 하이브리드렌지란?


동양매직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는 2구 하이라이트에서는 원적외선 방출로 영양소 파괴 없이 음식을 조리[모든 쿡웨어(조리용기) 사용가능], 1구의 인덕션에서는 가스렌지 보다 3배 빠른 열효율을 이용해 빠른 조리가 가능합니다.[인덕션은 스텐레스 STS400 계열의 자석이 붙는 전용용기만 사용 가능]
또한 인덕션은 자석이 붙는 스텐레스 용기에만 열을 전달하고, 잔열이 거의 없어 화상 위험도가 아주 낮습니다.

 


영양소 파괴 없이 음식에 건강함을 더해주는 하이라이트2구(HL)와 열효율 좋고, 화상의 위험이 적은 인덕션1구(IH)의 조합, 동양매직 하이브리드렌지



하이라이트 전기렌지, 인덕션 전기렌지를 따로 쓰는 경우와 동양매직 하이브리드레인지(ERA-B31HE)를 사용하는 경우 비교



지저분하고! 머리아프고! 위험하고!


왜 스트레스 받으면서 요리하나요?


그렇다면 하이브리드렌지는?

 


전기레인지 상판이 평편해 요리 후, 행주 하나만으로도 손쉽고 간편하게 청소를 할 수 있습니다.

 

 

동양매직 하이브리드 전기렌지 특별 사은품!


동양매직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ERA-B31HE) 고객에게는 스크레퍼와 세척제 사은품 무료 증정!

 

 

 


가스를 사용하지 않으므로, 유해가스가 없어 주방은 물론, 집안 전체 실내 환경이 좋아집니다. 또한 원적외선 방사로 음식의 색상과 맛을 더욱 좋게 해줍니다.

 

 


키즈락 기능으로 자녀 및 어린이 보호, 키즈락 버튼을 3초간 눌러 전기렌지를 잠금상태로 해줍니다.

 

 


기존 전기렌지와 인덕션렌지의 단점을 보완한 도양매직 하이브리드렌지!

 


독일 SHOTT사 세라믹글라스 상판을 사용해 안정성과 전기렌지 자체의 품질과 내구성을 높인 것은 물론, 하이라이트 발열체는 독일 E.G.O사의 하이라이트 발열체를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고 더욱 믿을 수 있습니다.
※'하이라이트'라는 말 자체가 EGO사에서 등록한 등록상표입니다. 

 

전기레인지와 가스레인지 비교

 


가스렌지와 전기렌지를 비교했을 때 특히, 주방에서 곰탕 등의 음식을 장시간 조리할 때나 일반 음식들을 조리 하면서 깜빡 잊어버리는 경우에 가장 큰 장점을 발휘합니다. 가스렌지와 달리 전기렌지는 '전원 자동 차단 장치'가 내장 되어 있어, 온도 센서가 자동으로 감지해 일정한 시간이 지나면 전원을 자동 차단시켜주기 때문에 무엇보다 안전한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동양매직 하이브리드 전기렌지는 확실히 다른 무언가를 통해 주방 생활이 달라집니다.

 

동양매직 하이브리드 전기렌지의 주요 특징
(ERA-B31HE)

 


동양매직 하이브리드레인지(ERA-B31HE)의 최대소비전력은 3,500W(3.5Kw)를 항상 기준 범위내로 유지시켜 오작동이나, 실수로 인한 전력소비를 줄여줍니다.

 


미세온도터치 조절 기능은 기본! 하이라이트(HL) 및 인덕션(IH) 각 화구별 온/오프 원터치 기능이 었어 손쉽게 화구사용이 가능합니다.

 


기존 인덕션레인지로 튀김을 할때 불편했던 온도조절, ERA-B31HE의 '튀김 온도 모드' 변환으로 간편하게 주방에서 튀김요리를 할 수 있습니다.

 


국내최초 슬라이드&터치 방식의 미세화력 조절 기능을 통해 0~9단계 까지 간편하게화력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하이라이트 및 인덕션 각 화구별 미세온도 조절 기능.

 


동양매직 하이브리드렌지 터치 조작부



동양매직 하이브리도 전기렌지(ERA-B31HE) VS 타사 전기레인지 차이점


전기레인지, 겉은 비슷해 보여도 조금만 자세히 들여다 보면 제품 자체의 내구성과 섬세함이 확실히 다릅니다.
※동양매직 하이브리드렌지는 빌트인 매립시에도 설치비가 전액 면제됩니다.

 


동양매직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는 하이라이트(HL)2구와 인덕션(IH)1구의 만남! 기존 하이라이트렌지와 인덕션렌지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극대화 시켰습니다.



동양매직 하이브리드렌지 렌탈가격(요금)
최초, 등록비 및 설치비 전액 면제
전기레인지 매립(빌트인) 설치시에도 설치비 전액 면제
렌탈 계약기간 및 의무사용 기간: 39개월(39개월 후 소유권 이전)
렌탈 가격(요금): 월 29,900원
소유권 이전 후 멤버십 계약 가격(요금): 월9,900원


동양매직 렌탈만의 차별화된 특징

1. 4개월 클리닝 서비스
전기레인지 렌탈시 동양매직MC(Magic Care)가 직접 실시하는 매직만의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정기적인 방문 관리는 물론, 꼼꼼한 유리상판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고장걱정 없는 무상 A/S
39개월 렌탈서비스 이용 기간 동안에는 무상으로 A/S를 제공하므로 고장 걱정이 없습니다.

3. 알뜰한 멤버십 서비스
39개월 의무사용 기간 후 소유권이 고객에게 이양되는 경우에도 저렴한 월 멤버십 계약을 통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동양매직의 3박자 서비스

 



동양매직 하이브리드 전기렌지 스펙
(ERA-B31HE)

 


ERA-B31HE 사이즈

 


동양매직 전기레인지 ERA-B31HE 상세 스펙(방문 관리주기는 4개월)






동양매직 하이브리드 전기렌지(ERA-B31HE) 부위별 이미지

 


전기레인지 빌트인 매립 설치 시에도 설치비가 전액 면제됩니다.

 

[출처:동양매직 공식렌탈서비스몰 www.dongyang-magic.co.kr]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