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렌탈정수기 소유권 정보


렌탈 즉, 정수기,비데,공기청정기,식기세척기,오븐,전기레인지,가스레인지,안마의자 등의 제품을 렌탈 신청할 경우 각 상품별로 총 계약기간 내에 의무사용 기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정수기 렌탈의 경우 총 계약기간 내에 의무사용 기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동양매직의 경우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렌탈 제품은 계약기간이 60개월 이며, 의무사용 기간은 36개월로 정해져 있습니다.(단, 전기레인지와 안마의자의 경우는 계약기간과 의무사용기간이 39개월입니다.) 여기서 의무사용기간은 말 그대로 의무적으로 사용해야 하는 기간을 말하는 것으로, 의무사용 기간이 지나면 신제품으로 교환(신규로 재렌탈)을 하거나 해지를 하셔도 별도의 위약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정수기 렌탈의 경우 일반적으로 계약기간은 5년, 의무사용 기간은 3년입니다.

따라서 의무사용 후에는 다른 제품으로 교환을 했을 때 기존 제품 반납 외에는 별도의 제약이 없습니다. 또, 계약기간이라는 것은 렌탈서비스를 받는 전체 기간을 말하며, 계약기간 내에는 방문관리(무상필터교체포함) 등의 서비스를 비롯해 무상A/S 혜택을 계속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정수기 렌탈이 아닌 구매제품의 경우 관리를 받기 위해서는 별도의 멤버십 계약을 체결 해야 합니다.

계약기간이 끝나면 소유권은 계약자(사용자)에게로 이전이 되므로, 방문관리(무상필터교체포함) 등의 서비스와 무상A/S 혜택도 소멸이 되며, 해지시 제품 반납의 의무도 없어지게 됩니다. (단, 계약기간 만료 및 소유권 이전 후, 방문관리(무상필터교체포함) 등의 서비스와 무상A/S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받고자 하는 경우는 저렴한 '멤버십' 계약을 통해 계속적인 관리 및 A/S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수기렌탈 가격비교 사이트 동양매직 공식렌탈서비스몰


정수기렌탈 가격비교/중공사막방식 정수기 월19,900원 부터~/동양매직 공식렌탈서비스몰, 동양매직 정수기렌탈 가격비교 사이트



정수기렌탈 가격비교/나노테크필터 정수기 월 16,900원 부터~/동양매직 공식렌탈서비스몰, 동양매직 정수기렌탈 가격비교 사이트


[동양매직 공식렌탈서비스몰]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