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슈퍼S정수기(WPU-A400C, WPU-A300C)와 타 정수기와 비교했을 때 특장점


[동양매직 슈퍼S 정수기, 일명 현빈 정수기]



[사물인터넷(IoT)을 내장해 스마트폰으로 정수기를 관리할 수 있는 매직 IoT 앱 서비스]



슈퍼S 정수기 특장점 1


[직수 시스템, 자동코크살균, 유아수, 어린이 전용버튼까지]


-초슬림형(폭 170mm) 사이즈로 공간 차지가 적어 설치 공간의 제약이 적습니다.

-코크 내부에 살균 LED를 장착해 한단계 더 청결한 물을 마실 수 있습니다.

-제품 전면에 어린이 취수 버튼이 있어 키가 작은 어린이도 물 속 미네랄이 살아있는 깨끗한 정수기 물을 마실 수 있습니다.

(단,아기 분유용 유아수, 온수는 특성상 어린이 버튼으로는 취수할 수 없습니다.)


[슈퍼S 정수기 가격 및 스펙 자세히 보기/동양매직 렌탈서비스몰]



슈퍼S 정수기 특장점 2


[슈퍼S 정수기 저수탱크가 없는 직수형 냉온수 모듈]


-저수조가 없는 직수 방식을 채택해 더욱 신선하고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습니다.

-빙축열을 이용한 순간 냉각 방식과 순간 가열 방식을 채택해 전기세 절약에 탁월하며, 냉수 및 온수를 연속으로 취수할 수 있습니다.

-고효율 인버터 압축기와 고효율 순간 온수 히터를 적용해 전기세를 확연히 절약할 수 있습니다.

-사물인터넷(IoT)이 내장돼 있어, 매직 IoT 앱을 통해 정수기 제어 및 전기사용량 확인 등 정수기 관리를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슈퍼S 정수기 가격 및 스펙 자세히 보기/동양매직 렌탈서비스몰]



슈퍼S 정수기 특장점 3


[슈퍼S  정수기 터치형 버튼과 취수구 및 주변 LED]


-터치 버튼으로 원하는 온도와 정량의 취수량을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 한잔취수, 라면 끓이기 좋은 550ml 취수, 연속취수 등)

-취수 버튼의 색상과 취수부의 LED 색상만으로 선택된 취수 온도를 알 수 있습니다.

-유아수 버튼으로 아기 분유를 타기에 적당한 온도의 물을 취수할 수 있어, 분유 영양소 파괴를 방지하는 것은 물론, 별도로 식히거나 할 필요가 없어 매우 편리합니다.

(단, WPU-A300C는 냉수와 정수만 가능한 직수형 냉정수기로 온수와 유아수 기능이 없습니다.)


[슈퍼S 정수기 가격 및 스펙 자세히 보기/동양매직 렌탈서비스몰]



슈퍼S 정수기 특장점 4


[최첨단 나노테크 필터 방식으로 미네랄은 살리면서 각종 유해물질 및 바이러스 99.9% 제거]


-1단계 항균 세디먼트 필터는 물속에 존재하는 부유물질 및 복합적인 입자를 제거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가지며, 기본 여과를 통해 다른 필터의 정상적 활동을 향상하는 역할을 합니다.

-2단계 블록 카본 복합필터는 고압축 활성탄을 사용하여, 작은 필터 크기로도 부유물 제거 및 잔류 염소, 클로로 포름제거 성능을 극대화 했습니다.

-3단계 최첨단 나노테크 PAC 필터는 물속에 존재하는 입자성 물질을 제거하고 미생물, 박테리아, 바이러스 등을 선택적으로 제거합니다.


[출처: 동양매직 렌탈서비스몰]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