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피로에는 여러 가지 종류가 있으며 그 중에는 행복에 커다란 장애가 되는 것도 있다. 단순한 육체의 피로는 지나친 것이 아닐 경우에는 행복의 원인이 될 수도 있다. 피로는 단잠을 재촉하고 의욕을 복돋워 주며 휴일의 기쁨에 흥미를 첨가한다. 그러나 피로가 지나치면 커다란 악이 된다.[러셀]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쿠쿠전자 얼음정수기 스탠드형(CP-H501SW) 출시기념 렌탈할인 이벤트!


 쿠쿠 얼음정수기 아이스 넘버5 스탠드형(CP-H501SW)을 신청할 경우

한시적으로 기존 렌탈가격 월46,900원에서 3,000원을 할인해 줍니다.

하나 더! 쿠쿠 네추럴워터 대용량 정수기(DP-D1210S)도 월32,900원에서 3,000원을 할인을 해줍니다.


[쿠쿠 얼음정수기 CP-H501SW 렌탈할인]

[쿠쿠 대용량정수기 CP-D1201S 렌탈할인]



[사진 쿠쿠얼음정수기 아이스넘버5/쿠쿠1번지]


닷섯까지 얼음디자인으로 유명한 쿠쿠얼음정수기 아이스 넘버5,

슬림한 디자인에 냉수,온수,정수,얼음까지 사용할 수 있어 굉장히 실용적이며, 에너지아이 절전기능, 트리플전원off기능, 올인원 냉각시스템 적용 등으로 한층 업그레이드가 돼 출시가 되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대기의 압력이 없으면 우리 육신이 파열해 버리는 것과 같이 삶에 번민과 실패와 노고라는 무거운 짐이 없다면, 지나친 방종으로 송두리째 파멸하거나 시한부 변덕과 사나운 광기와 어리석음에 빠지게 된다. 그러므로 인간은 누구나 늘 얼마쯤의 걱정과 고뇌와 불행을 필요로 한다.[쇼펜하우어]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청소년기의 특징 중 가장 큰 특징 중의 하나는 바로 이성(관계)에 대한 관심이 크게 늘어난다는 것입니다. 과연 청소년기 이성관계에서 생겨나는 문제와 고민에는 어떤 부분들이 있는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청소년기에는 성적으로 민감해질 뿐만 아니라 이성에 대한 관심이 급증한다. 이는 이성에 대한 일반적인 관심뿐만 아니라 특정 이성에 대해서 관심과 애정을 느끼는 것까지 포함한다. 그 특정 이성은 또래일 수도 있고 나이가 훨씬 더 많은 성인일 수도 있다. 혹은 같은 학교나 동네, 즉 가까이 있는 이성을 좋아할 수도 있지만 유명 연예인 등 쉽게 가까이 하기 어려운 상대를 좋아할 수도 있다.

 이성 관계에서 생기는 문제나 고민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첫째는 자기의 관심과 애정을 상대방에게 전달하지 못하는 데서 오는 고통과 답답함을 들 수 있다. 이른바 '짝사랑'이라고 하는 가슴앓이를 말한다. 둘째는 내 관심과 사랑을 상대방에게 표현하곤 하지만 상대방이 나에게 관심을 보여주지 않는 데서 오는 문제를 들수 있다. 이것도 짝사랑의 일종인데, 첫 번째 것보다는 적극적인 짝사랑이다.

 셋째는 이성과 사귀는 중에 갈등이 생기거나 문제가 일어나 녁우이다. 예를 들면 상대방이 자기보다 다른 사람에게 더 관심이 있다고 느껴지거나, 혹은 한 사람을 두고 두 사람이 경쟁을 하거나, 사귀는 도중에 성격, 관심, 가치관 등이 맞지 않아서 생기는 갈등 등이 전형적인 문제들이다.

 

 

 청소년기에는 한 사람의 이성과 깊이 사귀는 경우도 있고, 여러 명의 이성과 가볍게 사귀는 경도 있다. 혹은 이성과의 사귐에 별로 관심이 많지 않은 사람도 있다. 이 중에서 어떤 유형이 가장 바람직하다고 결론을 내리는 것은 어리석은 짓이다. 각각 장단점이 있기 때문이다. 다만 한 가지 분명한 것은 청소년기를 통해서 자신의 이성관을 정립하는 일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이다. 자신이 어떤 특성을 가진 이성에게 더 끌리는지 아는 것, 이성과의 관계와 사귐이 자기에게 주는 의미나 감정이 어떤 것인지 이해하는 것 등은 미래의 배우자 결정이나 결혼생활에 대비하는 매우 중요한 발달과제이기 때문이다.

 이성과의 관계에서 두 사람 사이에 성에 대한 견해가 달라서 문제가 생기기도 한다. 인간은 성적 존재이기 때문에 이성에 대해서 성적인 관심과 욕구를 느끼는 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이다. 그러나 성적인 관심과 욕구의 수준은 개인마다 다르기 때문에 사귀는  두 사람 간에도 차이가 생길 수 있다. 한 사람이 원하는 성적인 접촉을 상대방이 원하지 않을 수 있는 것이다. 그래서 남녀 간의 의사소통능력이 중요하다는 것이다. 자기가 우너하는 바와 원하지 않는 바를 상대방에게 분명하게 전달하고, 상대방이 원하는 바와 원하는 않는 바를 정확하게 이해할 줄 아는 능력은 이성교제와 부부생활에서 꼭 필요한 능력이다.

[인간과 교육/조화태,김계현,전용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