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담배를 피우고 싶은 상황의 대처방법


*담배생각이 날 때는 먼저, 심호흡을 실시한다. 특히 처음 2주 동안은 금단증상이 심하고 흡연욕구가 매우 강하므로 이때는 심호흡을 하면 좋은데 천천히 숨을 들이쉬면서 하나 둘 셋을 세고, 다시 천천히 내쉬는 동작을 반복한다. 5분 정도 심호흡을 하면 흡연에 대한 욕구가 서서히 가라앉는 것을 느낄 것이다. 또 물을 천천히 오래 마시는 것도 한가지 방법이다. 껌을 씹는 것도 도움이 된다. 담배를 피우고 싶은 생각은 3분 정도 지나면 사라지므로 5분만 견디면 된다.


*식후에 흡연하는 습관이 있다면 이제부터는 식후에 곧바로 일어나서 산책을 하거나 양치질을 해야한다. 흡연을 많이 했던 상황은 당분간 피해야 한다.


*운동을 하거나 취미생활을 한다.


*술을 가능한 삼가고, 과식이나 맵고 짠 자극성 음식을 피하고, 산뜻하고 가볍게 식사를 한다. 식후에 커피같은 것은 자칫 흡연 욕구를 돋울 수 있어 좋지 않으니 녹차 같은 것을 마신다.


*잠은 충분히 자고, 가벼운 냉수마찰이나 운동을 한다. 목욕을 하는 것은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도 좋다.


*금연을 함으로써 절약되는 돈으로 영화를 보거나 좋아하는 음악 CD 등 뭔가 특별한 것을 구입한다.


*담배를 끊으면 체중이 2~5Kg 정도 증가할 수 있다. 이를 막으려면 운동을 하고, 입이 심심할 때마다 무설탕껌이나 칼로리가 적은 당근이나 오이를 씹으면 좋다.


*회식자리에 가면 주로 술이나 담배를 하지 않는 사람들과 시간을 많이 보낸다. 식사를 하고 나면 화장실을 가면서 몸을 움직인다. 과식을 하지 말고, 기름기 있는 음식을 피한다.


*친구나 친지는 큰 도움을 줄 수 있다. 담배를 피우고 싶을 때 전화를 전화를 걸어 담배를 끊는 과정에서 겪는 어려움을 털어놓는다. 놀리거나 야유할 가능성이 있는 사람은 피하는 것이 좋다.


*담배 생각이 날 때마다 자신과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떠올리면서 이겨내야 한다. 처음 2주를 이겨 내면 다음 한 달도 이겨낼 수 있고, 영원히 금연에 성공할 수 있다.




동양매직 공식렌탈서비스몰, 현빈 슈퍼정수기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바람이 북동쪽에서 불어올 때 손을 비비는 것은 이중으로 좋은 일이다. 이 경우에본능은 지혜만큼이나 가치가 있으며 육체의 반응은 우리에게 기쁨을 표시해 준다. 추위에 대항하는 방법은 하나밖에 없다. 그것은 추위에 만족하는 일이다. 그리고 기쁨을 달관한 스피노자 투로 말하자면 내가 만족을 느끼고 있는 것은 따스해졌기 때문이 아니라 만족을 느끼고 있기 때문에 따스해지는 것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언제나 이와 같이 자기 자신에게 타일러야 한다. "나는 성공하였기 때문에 만족을 느끼는 것이 아니다. 만족을 느끼고 있기 때문에 성공한 것이다."라고..[알랭]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사진 동양매직 나노테크 냉온정수기/동양매직 공식렌탈서비스몰]



요즘 우리나라도 정수기가 굉장히 대중화 되었고, 렌탈서비스 및 구매를 통해 집집마다 정수기를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정수기도 냉장고와 마찬가지로 전기를 사용하는 전자제품이다 보니 전기요금에 대해서 궁금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다면 일반 가정집에서 정수기를 사용하면 한달에 전기세가 얼마나 더 나올까요?

 

먼저, 전기세는 전체 전기 사용량에 따른 구간별 누진세가 얼마나 더 붙느나에 따라 또, 정수기 물을 얼마나 많이 이용을 하느냐 등, 각 가정마다 약간씩 차이가 있으므로 절대값으로 계산을 해내기란 현실적으로는 조금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그래서 일반적인 사용량을 기준으로 잡고 계산을 해보면..

가령 월 200Kw 대의 전력을 사용하는 일반 가정을 기준으로 잡고, 정수기를 빼고 월간 45Kw 정도의 전기를 소비한다고 할때, 정수기로 인해 늘어나는 일반적인 전기요금을 더해 계산을 해보겠습니다.

(기존 전기 사용량 45Kw/월) + (정수기로 인해 소요되는 추가 전기사용량 16.2Kw/월) = 61.2Kw/월 입니다. 이것을 Kw당 금액으로 곱해주면 61.2Kw/월 X 171.6원 = 10.502원/월

한달에 정수기를 사용함으로 인해 추가되는 전기요금은 10.520원 정도가 나옵니다.

여기서 참고할 점은 온수가 가능한 정수기 또는 얼음이 나오는 얼음정수기의 경우, 온수 또는 얼음 제빙 기능을 오프(Off) 해 놓게 되면 50%정도의 전기요금을 절감할 수 있게 됩니다.

 

[출처: 동양매직 공식렌탈서비스물 www.dongyang-magic.co.kr]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우리의 전통적인 도덕은 부당하게도 너무나 자아중심적이다. 우리가 죄악감을 느끼는 것은 관심을 자아에 잘못 집중시키기 때문이다. 이와 같은 병폐에 사로잡힌 자는 이를 시정하기 위해 이성의 힘을 빌려야 한다. 자아가 분열된 자극과 오락을 남달리 요구한다.

그는 강한 정열을 존중한다. 이 경우에 정열은 말하자면 일종의 도취이다. 그는 근본적인 행복이 무엇인가 생각할 수 없으므로 고통에서 벗어나는 길은 오직 도취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이런 병이 일어나지 않고 여러 가지 기능을 완전히 소유할 때 비로소 최대의 행복을 누릴 수 있다. 즉 정신이 활발하게 작용하여 사소한 일을 거들떠 보지 않을 경우에 우리는 가장 큰 기쁨을 느끼게 된다. 이것은 행복에 이르는 시금석의 하나이다. 무엇이든지 도취해야만 느낄 수 있는 행복은 가짜 행복이며 따라서 불만스럽기 짝이 없는 행복이다. 참으로 만족스러운 행복은 자기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는 데 있으며, 우리가 살고 있는 세계를 완전히 실현하는 데 있는 것이다.[러셀]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기차를 타려고 하면 흔히 이런 말들을 한다. "꽤 많은 시간이 지나야 목적지에도착하겠군. 지루한 여행인데요." 더욱 딱한 것은 그들이 실제로 그렇게 생각하고 있는 점이다. 이런 견지에서 "판단을 제거하라. 그러면 악을 제거할 수 있다."는 스토아주의자는 열 갑절이나 옳은 것이다.

사물을 보는 방법만 달리 하면 기차여행은 가장 즐거운 것의 하나라고 생각하게 될 것이다. 하늘의 빛, 땅의 색깔, 지평선 저쪽에 커다란 수레바퀴를 돌리는 것처럼 여러 가지 모습이 보이는 파노라마가 전개되는 광경을 보여주기만 하면 누구나 보고 싶어할 것이다. 그리고 만일 발명가가 기차의 진동이나 여러가지 잡음을 없앤다면 그것은 한층 아름답게 보일 것이다. 이렇게 놀라운 것을 우리는 기차를 타자마자 무료로 손에 넣을 수 있는 것이다.

그렇다 무료이다. 당신이 지불한 것은 운임이며, 골자기나 강이나 산을 구경하기 위한 요금은 아니다. 인생은 이런 생생한 기쁨에 충만되어 있다. 그것을 돈 한 푼도 들이지 않고 얻을 수 있는데도, 사람들은 이를 충분히 즐기지 않는다. '눈을 뜨고 즐거움을 누리라.'고 각 국어로 써서 모든 곳에 광고 벽보라도 붙일 필요가 있을 것이다.[알랭]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사진 동양매직 공식렌탈서비스몰]


화장실 비데에도 필터가 있다는 사실은 의외로 잘 모르는 경우가 많더군요..비데도 정수기처럼 물을 사용하기 때문에 필터가 들어가는데요 보통 필터가 하나가 들어갑니다. 아, 제조사 모델에 따라 필터가 없는 비데도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비데는 필터가 하나씩 장착이 돼 있습니다.

그렇다면 비데 필터는 어떻게 교체를 해야 할까요? 물론, 렌탈서비스를 받고 있는 비데라면 굳이 직접 필터교체를 하지 않아도 4개월 정도의 관리주기에 따라서 전문가가 집으로 방문해 필터교체나 청소 살균 등의 서비스를 해줍니다.


항균MF 필터 교체 방법
비데에 들어가는 항균MF 필터의 수명은 약 4개월 정도인데, 설치조건이나 사용환경에 따라 수명이 조금씩 달라지고, 장기간 필터교체를 하지 않을 경우에는 필터 막힘으로 제품불량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필터의 교환주기를 반드시 지켜주도록 해야합니다.

1. 비데 전원플러그를 뺀 후 변기 아랫쪽에 있는 중간밸브를 잠급니다.



2. T형 밸브에서 다쓴 필터를 분리한 후 급수호스를 필터에서 좌측으로 돌리면서 분리합니다.



3. T형 밸브에 새로 구입한 필터를 우측으로 돌려 끼웁니다.



4. 중간밸브를 조금 열어 약 1~2분 정도 필터에 통수를 시킨 다음 중간밸브를 다시 잠금니다.
※이 때, 통수 중 흐르는 물에 바닥이나 몸이 젖을 수 있으니 주의합니다.

5. 필터에 급수호스를 연결합니다.



6. 중간밸브를 연결한 후 전원플러그를 콘센트에 꽂아 줍니다.
※연결부위에 물이 새는지 다시한번 확인 합니다.



8. 비데필터교환이 모두 끝났으면 비데가 정상작동이 되는지 확인합니다.


[출처: 동양매직렌탈서비스몰 www.dongyang-magic.co.kr]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식욕과 인생의 관계는 흥미와 인생의 관계와 같다. 식사를 귀찮게 여기는 사람은 바이런과 같이 불행에 빠진 사람이다. 또한 의무감에서 식사를 하는 사람은 금욕주의자와 비슷하며, 대식가는 방탕한 자와 같고, 식도락가는 인생의 즐거움의 절반은 아름답지 못하다고 비난하는 탐미주의자와 같다. 그런데 기이하게도 위에서 말한 여러 가지 타입 중에서, 아마도 대식가만 제외하고는 저마다 건전한 식욕을 가진 사람을 멸시하여 자기가 더 격이 높은 듯히 생각한다.[러셀]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출처: 동양매직 공식렌탈서비스몰]


요즘 일반가정에서도 비데를 많이 이용합니다.

비데를 렌탈로 이용을 하는 경우에는 렌탈업체에서 일정한 주기마다 방문을 해서 알아서 관리를 해주지만, 렌탈이 아닌 직접 구매를 했거나 입주 시에 원래 놓여 있던 비데라면 딱히 관리를 해주지 않기 때문에 스스로 관리를 해야하는 번거로움은 있는데요..비데의 경우는 특성상 특히 노즐의 오염이 많기 때문에 노즐을 청소하는 방법을 알아두면 좋습니다. 노즐을 청소하려면 먼저, 노즐이 쏙~ 튀어 나오도록 해야겠지요? 물론, 노즐이 나오도록 하는 방법은 각제조사나 제품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기는 하지만 대부분의 비데 모델은 정지키를 3초이상 누르면 노즐이 인출(나오고)되고, 다시 3초가 누르면 퇴출(들어가고)이 됩니다.
만약 정지키가 다른 행정과 연결된 제품의 경우는 세정키를 3초간 누르면 됩니다.


이렇게 노즐이 나오면 깨끗한 솔이나 도구에 세정제를 묻혀서 쓱싹쓱싹 꼼꼼하게 닦아주고 물을 부어 마무리하면 청소가 끝이나겠습니다. 때에따라 마무리때 뜨거운 물을 부어서 씻어주면 살균효과에 도움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어떤 불행이 닥칠 때 실제로 그것이 일어난다면 어떻게 될까 하고 곰곰이 생각해 보라. 능히 일어날 수 있는 이러한 불행을 정면으로 노려본 다음에 결국 그 불행이 그다지 두려운 것이 아니라고 단정할 수 있는 정당한 이유를 스스로 찾아내라. 그러한 이유는 언제나 있는 것이다. 왜냐하면 기껏해야 내 한 몸에 일어나는 일이 결코 우주적인 의미를 가질 수는 없기 때문이다.
그리하여 한동안 최악의 경우를 내다보고 '그까짓 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하고 자신 있게 중얼거리게 되면, 당신의 고민은 거의 사라진 것이나 다름이 없다. 그리하여 이러한 과정을 여러 번 되풀이할 필요가 있다. 이처럼 최악의 경우를 당했을 때 자중하면 고민의 자취는 완전히 사라지고 명랑한 기분을 갖게 된다.[러셀]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미네랄은 비교적 소량이긴 하지만, 인체의 성장과 유지, 그리고 생식에 필수적인 영양소로써 흔히 무기질이라고 부릅니다.

우리 인체의 구성 성분 중, 미네랄이 차지하는 비율은 각각의 체중에서 약 4%정도를 차지하는데, 미네랄이 차지하는 비중은 전체로 봤을때 적은 량이기는 하지만 이들 미네랄이 인체내에서 불균형 또는 부족하게되는 경우에는 각종 질병을 유발하거나 심하면 생명에까지 지장이 생길수도 있다는 것이 여러 연구 결과에 의해 밝혀져 있습니다.

특히 미네랄은 우리 신체 내에서 다음과 같은 3가지의 핵심적인 역할을 하게 되는데요
첫째는 뼈나 치아 등의 인간의 골격을 이루고 만드는 일을 합니다.
둘째로 인간 생명 유지에 필요한 생리 작용의 활동원 즉, 적혈구를 생성하는 일을 합니다.
셋째로 신체 내에서 원활한 기능을 유지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이처럼 미네랄은 인간의 몸에서 차지하는 비율 자체는 적다고는 하나, 생명활동을 해나가는 데에 필수적인 영양소라고 하겠습니다.
비록 어느정도 단편적인 이야기이기는 하지만, 세계의 장수촌으로 꼽히는 지역의 물에서는 다량의 미네랄 성분이 함유되어 나타난다는 사실을 보면 물 속에 함유되어 있는 미네랄이 건강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는 사실만은 부정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출처: 동양매직정수기 공식렌탈몰 www.dongyang-magic.co.kr]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