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유쾌감 속에는 좀 더 많은 주의력과 의지가 작용하고 있다. 이것은 젊은이의 풍요함만으로는 당해 낼 수 없을 때 생기는 것이다. 그러므로 우울하여 남의 기쁨을 조금도 달갑게 생각하지 않는 폭군은 무엇보다도 큰 기쁨을 지니고 있는 사람들에게 패배를 당하고 정복되는 일이 흔히 있는 것이다. 모든 장식은 기쁨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우리의 동류인 인간은 우리에게 가장 즐거운 것밖에는 요구하지 않는다. 그러므로 예의는 생활의 지혜라는 아름다운 이름을 갖고 있는 것이다.[알랭]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도저히 해내지 못할 것 같은 것들도 연습하라. 많이 써보지 않아 다른 일에는 느린 왼손도 고삐는 오른손보다 더 단단히 잡는다. 왼손은 이 일을 익혀 두었기 때문이다.


사물의 원인을 보되 거죽을 벗기고 보라. 인간 행동의 목표를 보라. 고통과 쾌락과 죽음과 명성의 등불은 꺼질 때까지 비추며 빛을 발한다. 하거늘 네 안의 진리와 정의와 절제는 때가 되기도 전에 미리 꺼지겠느냐?[마르쿠스 아우렐리우스]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추천 전기레인지 동양매직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하이브리드렌지) ERA-B31HE
등록, 설치비 전액 면제!
빌트인 매립 설치 시에도 설치비 전액 면제!


[동양매직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하이브리드렌지) ERA-B31HE/동양매직 렌탈서비스몰]



동양매직 하이브리드렌지란?


동양매직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는 2구 하이라이트에서는 원적외선 방출로 영양소 파괴 없이 음식을 조리[모든 쿡웨어(조리용기) 사용가능], 1구의 인덕션에서는 가스렌지 보다 3배 빠른 열효율을 이용해 빠른 조리가 가능합니다.[인덕션은 스텐레스 STS400 계열의 자석이 붙는 전용용기만 사용 가능]
또한 인덕션은 자석이 붙는 스텐레스 용기에만 열을 전달하고, 잔열이 거의 없어 화상 위험도가 아주 낮습니다.

 


영양소 파괴 없이 음식에 건강함을 더해주는 하이라이트2구(HL)와 열효율 좋고, 화상의 위험이 적은 인덕션1구(IH)의 조합, 동양매직 하이브리드렌지



하이라이트 전기렌지, 인덕션 전기렌지를 따로 쓰는 경우와 동양매직 하이브리드레인지(ERA-B31HE)를 사용하는 경우 비교



지저분하고! 머리아프고! 위험하고!


왜 스트레스 받으면서 요리하나요?


그렇다면 하이브리드렌지는?

 


전기레인지 상판이 평편해 요리 후, 행주 하나만으로도 손쉽고 간편하게 청소를 할 수 있습니다.

 

 

동양매직 하이브리드 전기렌지 특별 사은품!


동양매직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ERA-B31HE) 고객에게는 스크레퍼와 세척제 사은품 무료 증정!

 

 

 


가스를 사용하지 않으므로, 유해가스가 없어 주방은 물론, 집안 전체 실내 환경이 좋아집니다. 또한 원적외선 방사로 음식의 색상과 맛을 더욱 좋게 해줍니다.

 

 


키즈락 기능으로 자녀 및 어린이 보호, 키즈락 버튼을 3초간 눌러 전기렌지를 잠금상태로 해줍니다.

 

 


기존 전기렌지와 인덕션렌지의 단점을 보완한 도양매직 하이브리드렌지!

 


독일 SHOTT사 세라믹글라스 상판을 사용해 안정성과 전기렌지 자체의 품질과 내구성을 높인 것은 물론, 하이라이트 발열체는 독일 E.G.O사의 하이라이트 발열체를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고 더욱 믿을 수 있습니다.
※'하이라이트'라는 말 자체가 EGO사에서 등록한 등록상표입니다. 

 

전기레인지와 가스레인지 비교

 


가스렌지와 전기렌지를 비교했을 때 특히, 주방에서 곰탕 등의 음식을 장시간 조리할 때나 일반 음식들을 조리 하면서 깜빡 잊어버리는 경우에 가장 큰 장점을 발휘합니다. 가스렌지와 달리 전기렌지는 '전원 자동 차단 장치'가 내장 되어 있어, 온도 센서가 자동으로 감지해 일정한 시간이 지나면 전원을 자동 차단시켜주기 때문에 무엇보다 안전한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동양매직 하이브리드 전기렌지는 확실히 다른 무언가를 통해 주방 생활이 달라집니다.

 

동양매직 하이브리드 전기렌지의 주요 특징
(ERA-B31HE)

 


동양매직 하이브리드레인지(ERA-B31HE)의 최대소비전력은 3,500W(3.5Kw)를 항상 기준 범위내로 유지시켜 오작동이나, 실수로 인한 전력소비를 줄여줍니다.

 


미세온도터치 조절 기능은 기본! 하이라이트(HL) 및 인덕션(IH) 각 화구별 온/오프 원터치 기능이 었어 손쉽게 화구사용이 가능합니다.

 


기존 인덕션레인지로 튀김을 할때 불편했던 온도조절, ERA-B31HE의 '튀김 온도 모드' 변환으로 간편하게 주방에서 튀김요리를 할 수 있습니다.

 


국내최초 슬라이드&터치 방식의 미세화력 조절 기능을 통해 0~9단계 까지 간편하게화력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하이라이트 및 인덕션 각 화구별 미세온도 조절 기능.

 


동양매직 하이브리드렌지 터치 조작부



동양매직 하이브리도 전기렌지(ERA-B31HE) VS 타사 전기레인지 차이점


전기레인지, 겉은 비슷해 보여도 조금만 자세히 들여다 보면 제품 자체의 내구성과 섬세함이 확실히 다릅니다.
※동양매직 하이브리드렌지는 빌트인 매립시에도 설치비가 전액 면제됩니다.

 


동양매직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는 하이라이트(HL)2구와 인덕션(IH)1구의 만남! 기존 하이라이트렌지와 인덕션렌지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극대화 시켰습니다.



동양매직 하이브리드렌지 렌탈가격(요금)
최초, 등록비 및 설치비 전액 면제
전기레인지 매립(빌트인) 설치시에도 설치비 전액 면제
렌탈 계약기간 및 의무사용 기간: 39개월(39개월 후 소유권 이전)
렌탈 가격(요금): 월 29,900원
소유권 이전 후 멤버십 계약 가격(요금): 월9,900원


동양매직 렌탈만의 차별화된 특징

1. 4개월 클리닝 서비스
전기레인지 렌탈시 동양매직MC(Magic Care)가 직접 실시하는 매직만의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정기적인 방문 관리는 물론, 꼼꼼한 유리상판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고장걱정 없는 무상 A/S
39개월 렌탈서비스 이용 기간 동안에는 무상으로 A/S를 제공하므로 고장 걱정이 없습니다.

3. 알뜰한 멤버십 서비스
39개월 의무사용 기간 후 소유권이 고객에게 이양되는 경우에도 저렴한 월 멤버십 계약을 통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동양매직의 3박자 서비스

 



동양매직 하이브리드 전기렌지 스펙
(ERA-B31HE)

 


ERA-B31HE 사이즈

 


동양매직 전기레인지 ERA-B31HE 상세 스펙(방문 관리주기는 4개월)






동양매직 하이브리드 전기렌지(ERA-B31HE) 부위별 이미지

 


전기레인지 빌트인 매립 설치 시에도 설치비가 전액 면제됩니다.

 

[출처:동양매직 공식렌탈서비스몰 www.dongyang-magic.co.kr]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인간의 행복은 아름다운 나무들이 우거져 있는 숲과 같다. 이 숲을 멀리서 보면 놀라울 만큼 아름답지만 가까이 다가가거나 그 안으로 들어가면 조금 전의 아름다움은 어느덧 사라지고, 아까의 그 아름다움이 도대체 어디 있는지 몰라 나무들 사이에 멍하니 서 있게 된다. 우리들이 다른 사람의 명예나 재산, 행복을 부러워하는 것도 그와 마찬가지다.[쇼펜하우어]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기쁨이 무엇인가는 원래 많은 괴로움을 참아낸 사람들만이 알고 있는 것이다. 그 밖의 사람들은 진정한 기쁨과는 거리가 먼 단순한 쾌락을 알고 있는 데 불과하다.

성공은 사람의 나쁜 성격을 이루어 내고, 실패는 좋은 성격을 길러준다.[힐티]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개체의 불멸을 원하는 것은 혼미를 영원히 지속시키려는 것과 마찬가지다.
모든 인간은 자기가 꿈꾸는 어떤 세계에 옮겨 살게 되더라도 결코 행복할 수 없게 되어 있다. 만일 불행과 고난이 없는 세계라면 권태의 포로가 될 것이며, 이 권태에서 벗어날 수 있다면 그 정도에 따라 불행이나 고민에 빠지게 된다.
그러므로 인간이 행복을 누리게 하려면 더 좋은 세계로 그들을 옮기는 것으로는 충분하지 못하며, 반드시 그들을 송두리째 바꿔 지금의 인간이 아닌 전혀 다른 존재가 되어야 한다. 그렇게 되면 인간은 필연적으로 오늘날 살고 있는 모습과 다를 것이다. 또 죽음은 예비적 단계가 될 것이므로, 이런 견지에서 보면 죽음은 도덕적 필요성이 있다고 보아야 한다. 죽음이란 개인적인 의식에 종말을 가져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므로 우리도 그 때문에 상심할 필요는 없는 것이다. 우리도 자연의 일부니까.[쇼펜하우어]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미생물을 이용한 에쎈음식물 쓰레기 처리기[자세히보기]

 

요즘 가정에서 배출되는 음식물 쓰레기의 양을 줄이기 위해 음식물 쓰레기 종량제를 실시하는 지역이 하나 둘씩 생기고 있고 앞으로 계속적으로 늘어날 전망입니다. 그와 함께 음식물 쓰레기를 비용을 들여 종량제 통에 버리는 것이 아닌 가정 내에서 처리가 가능한 음식물 처리기에 관심이 갈수록 늘어가는 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음식물 처리기라고 하면 음식물을 갈아서 버리거나 건조시켜 물기를 제거한 후 버리게 되는 것이 일반적이였다면 최근 구매가 많이 일어나고 있는 미생물을 이용한 소멸형 음식물 처리기는 그 인기 만큼이나 큰 매리뜨가 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에쎈'은 독일어로 '먹어치우다' 라는 뜻으로, 특허받은 미생물을 이용한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의 이름이 바로 '에쎈'입니다. 말 그대로 음식물 쓰레기를 바로바로 밖으로 버리는 방식이 아닌, 특허받은 미생물을 이용해 음식물 쓰레기를 처리기 안에서 자연 소멸시키는 방식의 음식물 처리기입니다.

에쎈 음식물 처리기의 기본 방식은 기존 싱크대에 설치하는 싱크대 일체형으로 음식물을 넣으면 물로 변하는 방식입니다.

[에쎈의 주요 특징]

99.9%소멸
에쎈음식물처리기는 미생물 분해 소멸화 방식의 음식물처리기로 특허 미생물(KACC91901P)은 수년동안 실험을 통해 분해능력, 냄새제거능력이 탁월하며 지속성이 우수해 유지비용이 아주 저렴합니다.
3~24시간 내외로 친환경적 미생물이 음식물, 침출수, 악취까지 99.9%소멸시켜 줍니다.

환경부 인증 2013-54/특허 제10-1308905호/특허미생물 KACC91901P/로하스 인증

효율적인 경제성
낮은 전력 사용량 약1,500원/월
에쎈음식물처리기는 전기용품안전인증 제품으로 전력 사용량이 매우 적어 4인가족 기준으로 1,500원 이하의 낮은 전기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노동,시간,비용 절감
일반적으로 가정에서 하루평균 음식물 쓰레기 처리에 가사노동시간 5분을 소요한다고 가정했을 때, 1년중 30시간을 음식물 쓰레기를 처리하는데 소요하고 있다는 계산이 나옵니다.
이러한 가사 노동을 임금으로 환산할 경우 1년 339,836원이 됩니다.
또, 종량제 봉투 1회(5리터 기준/500원) 전국평균 1년간 91,000원으로..
이렇게 계산을 했을 때 1년간 음식물 쓰레기 처리에 소요되는 비용을 총 430,936원으로 환산할 수 있습니다.
에쎈처럼 소멸형 음식물 처리기를 사용하게 되면 바로 1년간 위의 430.936원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싱크대 일체형
기존 사용방법 그대로..
설거지와 동시에 싱크대에서 직접 버리기 때문에 무엇보다 사용이 편리합니다.
음식물의 1차처리 필터(타공망) 직경은 1mm로 현재 가정에서 사용하고 있는 거름망(직경3mm)의 3/1 크기로 미세하게 거의 완전 분해 소멸 후 친환경 적으로 배출합니다.

싱크대 부착 너트방식으로 90% 이상의 높은 설치율

갈아서 버리는 디스포저(분쇄)방식이 아닙니다.





종량제 통(봉투)에 담아 버리는 2차처리가 전혀 필요없습니다.


에쎈은 타사 제품과 달리 2차 처리가 필요없습니다. 하수구 배출방식으로 싱크볼에 2중 냄새방지장치가 부착되어 악취가 나지 않습니다.

수분 유무 상관없이 설거지와 동시에 싱크대에서 직접 버리면 되므로 더욱 편리합니다.

배송,설치,등록비 무료
렌탈 월 19,900원/39개월후 소유권이전/렌탈기간 내 무상 A/S/1년에 한번 미생물 택배발송

미생물이 물과 같이 하수구로 배출 하는데 하수종말처리장에서 충분히 처리 가능한 농도로 배출하므로 하수 환경 또한 더욱 개선됩니다. 또, 타사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와 비교해 설치가 간편하고 편리하며, 전문 교육을 받은 설치팀의 신속한 설치를 지원합니다.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 에쎈의 미생물 처리과정

위의 과정으로 특허받은 미생물이 음식물 쓰레기를 완전소멸 시킵니다. 따라서, 친환경적이며, 음식물 쓰레기로 인한 냄새 걱정은 물론, 깨끗하고 편리한 사용이 에쎈의 큰 장점입니다.

여기서 주의!! 음식물 쓰레기가 아닌것은 무엇인지 한번 볼까요??

위에 표 내용을 보면 뼈나, 씨앗 종류, 그리고 알껍질, 건과류 등의 껍질 등은 음식물 쓰레기가 아닌 일반 쓰레기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뼈나 씨앗, 알껍질 건과류 등의 껍질은 일반쓰레기로 분류하는 것이 맞습니다.



[출처: http://www.skmagicshop.com/shop/item.php?it_id=1439455128&ca_id=6070&page=1]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대부분의 경우 사상을 감정에 종속시켜 공포나 분노 속에 몸을 마구 내던지는 것은 잘못된 것이다. 요컨대 우리는 정념으로 말미암아 병을 더 치르게 되는데 그것은 참된 체육을 배우지 못한 사람들의 운명이다. 참된 체육이란 그리스인들이 잘 알고 있었던 것처럼 육체운동에 대한 이성의 올바른 지배이다.[알랭]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인간은 하나님과 신앙에 예속되어 있는 것이 아니다. 자연을 바라보면 쾌락과 고통이라는 두 개의 주권자 밖에 없다. 그래서 인간이라는 것은 쾌락과 고통이라는 두 개의 주권자의 지배하에 있는 존재이다. 우리가 이룰 것을 결정함과 동시에 반드시 이루어야 할 바를 지시하는 것은 오직 그것 두 가지 쾌락과 고통 뿐이다. 결국, 쾌락을 증대시키는 것이 그 사람에게 행복을 가져다 준다.


 다만, 여기서 말하는 쾌락이란 공리, 효용성을 기본으로 하는 쾌락이다. 공리 내지 효용성이란 행복과 불행 또는 손익이 문제되고 있는 사람들에게 유익함, 행복함, 이익, 선 등을 증대시키는 경향을 갖는 그런 것들의 공통적인 특징이다.[벤담]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동양매직 직수형냉온정수기 슈퍼정수기 현빈 CF 영상(출처: 동양매직 공식렌탈서비스몰)


현빈, 정수기의 기본을 말하다!


건강한 물의 새로운 기준, 다름아닌 저수조가 없이도 냉온정수가 가능해 오랫동안 보다 안전하고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고, 물통이 없기 때문에 정수기 사이즈까지 획기적으로 줄인 직수형 냉온정수기 동양매직 슈퍼정수기(SUPER Purifier)입니다.
현빈이 광고해 더욱 인기가 많은 제품이죠..일명 현빈정수기ㅎ

고여 있는 물이 없어 오염으로 부터 보다 안전한 동양매직 슈퍼정수기

정수기 1대로 2대 효과, 동양매직 조리수밸브 무상설치 서비스



4개월마다 동양매직 전문 MC 방문관리 서비스

동양매직 각종 필터교체, 제품 청소는 물론, 매직살균키트로 포도상구균을 비롯한 기타 세균을 99.9% 살균 서비스 제공.

다른 정수기와 차별되는 슈퍼정수기의 3가지 큰 특징


직수형 정수뿐 아니라 직수형 냉수, 순간 온수 추출 시스템으로 깨끗한 물을 취수할 수 있습니다.

친환경 고효율 냉매로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시켜 1등급 정수기 대비 50% 절감, 3등급 대비 80% 절감효과.

 

냉온 정수기 17cm 사이즈로 직수형 정수기 중 국내 최소 정수기로, 정수기가 차지하는 불필요한 공간을 줄여 주방 공간을 여유롭게 합니다.



슈퍼정수기 렌탈 가격 및 일시불구매 가격


냉수/온수 물탱크가 없는 슈퍼슬림
슈퍼 냉온정수기
(WPU-A200C)/블랙,화이트
렌탈료:29,900원
등록비10만원 설치비 전액 면제
소유권이전 후 멤버십:15,900원
일시불 특별할인가격:112만원
할인전:160만원


냉수 물탱크가 없는 슈퍼슬림
슈퍼 냉정수기
(WPU-A100C)/블랙,화이트 
렌탈료:27,900원
등록비10만원 설치비 전액 면제
소유권이전 후 멤버십:14,900원
일시불 특별할인가격:105만원
할인전:150만원



깨끗하고 건강한 365일을 위해 동양매직만의 차별화된 고객 감동 서비스


[출처:동양매직 공식렌탈서비스몰 www.dongyang-magic.co.kr]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