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재물이 넉넉하여 자기가 원하는 생활을 마음대로 할 수 있는 사람들 가운데는 인생의 권태를 좀처럼 감당할 수 없는 자들이 있다. 이것은 역설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그들은 권태를 두려워하기 때문에 이를 감당치 못하는 것이다. 파괴적인 권태에서 벗어나려고 하다가 그보다 더 흉한 권태에 희생이 된다. 행복한 생활이란 오히려 조용한 법이다. 진정한 기쁨은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만 찾아볼 수 있기 때문이다.


 피로에는 여러 가지 종류가 있으며 그중에는 행복에 커다란 장애가 되는 것도 있다. 단순한 육체의 피로는 지나친 것이 아닐 경우에는 행복의 원인이 될 수도 있다. 피로는 단잠을 재촉하고 의욕을 북돋워 주며 휴일의 기쁨에 흥미를 첨가한다. 그러나 피로가 지나치면 커다란 악이 된다.


[러셀]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질투는 어느 면으로 보면 영웅적인 고통의 표시기도 하다. 말하자면 훌륭한 보금자리를 찾아서 혹은 죽음과 파멸을 찾아서 캄캄한 밤길을 걸어가는 자의 고통이 곧 질투이다.
 이 절망에서 헤어나 인생의 바른 길을 찾아내려면, 문명인은 일찍이 정신을 확대한 것처럼 심정을 확대해야 한다. 즉 자기를 초워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우주의 자유를 획득하게 된다.

 질투는 경쟁과 긴밀한 관계가 있다. 우리는 자기에게 당치 않은 행복을 부러워하지 않는다. 오늘날 안정되지 않은 사회 정세 그리고 만주주의와 사회주의 사이에서 전개되는 평등의 이론은 질투의 범위를 크게 확대시켰다. 이것은 당장은 분명히 하나의 악이다. 그러나 보다 훌륭한 사회제도를 마련하기 위해 참을 수밖에 없는 악이다.

[러셀]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시간을 만드는 지혜


1.시간을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정해진 시간에 규칙대로 일하는 것이다.

2.규칙적인 일을 훨씬 쉽게 할 수 있는 일정한 직업을 가져라.

3.하루를 상황에 따라 짜임새 있게 활용하라.

4.지나치게 자신을 소중하게 생각지 말라.

5.짧은 시간을 단편적으로 잘 활용하라.

6.일의 대상을 바꾸라. 일을 바꾼다는 것은 거의 완전한 휴식과 같은 효과를 준다.

7.재빨리 일을 시작하고 마쳐라.

8.모든 일을 일시적으로 얼버무리지 말고 즉시 처리할.

9.질서와 원칙을 지켜라.


[힐티]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자존심이 없는 곳에 참된 행복이 있을 리가 없다. 그리고 자기가 종사하는 직업을 부끄럽게 생각하는 사람은 자존심을 가질 도리가 없다. 건설적인 사업에서 느끼는 만족은 소수인이 누리는 특권일는지 모른다. 그러나 여러 사람이 이러한 특권을 누릴 수 있는 것이다. 즉 자기가 자기 사업의 주인이 된다면 저마다 이런 기쁨을 느낄 수 있다. 어린아이들을 행복하게 기르는 일은 우리에게 깊은 만족을 느끼게 하는 어려운 건설 사업니다.


인생을 전체적으로 바라보는 것은 지혜와 올바른 도덕의 근본이 되며 교육의 목표가 된다.

 목표가 언제나 인간 생활을 행복하게 한다고 볼 수는 없지만, 적어도 행복한 생활에 없어서는 안 되는 조건이 된다. 변함없는 목표는 주로 사업에서 이루어진다.


[러셀]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질문: 화장실 청소나 샤워 시에 비데에 물이 튀어 묻었을 경우 이상이 없나요?


답변: 동양매직 비데는 우수한 방수 성능을 보유한 제품으로 샤워나 세면중에 제품에 물이 튀는 정도로는 제품에 이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단, 비데와 같이 습기가 많은 장소에 노출 되어 있는 제품은 사용중 관리가 아주 중요합니다.

비데도 전기를 이용하는 전자제품이므로 비데 청소시 노즐, 건조팬 부분 등 제품외부가 열려있는 부분의 직접적인 물 청소는 제품에 가장 안좋으며, 화장실의 환기관리도 아주 중요합니다.

화장실 청소나 비데 청소 시에 기본적으로 전원코드를 분리한 후에 하는 것이 좋고, 청소나 샤워 후에 제품에 다량의 물기가 있다면 마른 천 등을 이용해 습기를 제거, 환기 후 사용하시는 것이 제품을 고장없이 장기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그밖에 렌탈 또는 멤버십(일시불 구매시) 계약을 통해 전문가의 주기적인 방문관리를 이용하는 방법이 위생관리 및 제품 수명에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동양매직렌탈서비스몰/http://www.dongyang-magic.co.kr]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인간의 행복은 아름다운 나무들이 우거져 있는 숲과 같다. 이 숲을 멀리서 보면 놀라울 만큼 아름답지만 가까이 다가가거나 그 안으로 들어가면 조금 전의 아름다움은 어느덧 사라지고, 아까의 그 아름다움이 도대체 어디 있는지 몰라 나무들 사이에 멍하니 서 있게 된다. 우리들이 다른 사람의 명예나 재산, 행복을 부러워하는 것도 그와 마찬가지다.


 자신에게 맞지 않는 일을 하느니 차라리 여가를 충분히 즐기는 게 낫다. 사람이 자기 것으로 여길만 한 건 시간 밖에 없다. 시간은 누구에게나 공평하게 주어졌다. 인생은 귀중한 것이다. 그 소중한 시간을 기계적이고 변화 없는 일을 하며 낭비하는 것도 어리석고, 자신이 감당하지 못할 일에 매달려 악전고투하는 것도 바보스러운 짓이다. 일은 무거운 짐이 되면 안 되고, 그 때문에 괴로워해서는 더욱 안 된다. 그렇게 되면 인생이 허무해지고 정신도 병들어 살아가는 일조차도 고통스러워질 것이다. 이런 사고방식은 지식에도 적용할 수 있다. 무리하게 지식을 주입시키는 것은 좋지 않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다. 그렇지만 인간은 지혜가 없으면 살아갈 수 없다는 사실 또한 지나쳐서는 안 된다.


[쇼펜하우어]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고통은 사람을 강하게 만든다. 고난 속에서 비로소 우리는 자기 자신을 알게 된다.


기쁨이 무엇인가는 원래 많은 괴로움을 참아낸 사람들만이 알고 있는 것이다. 그 밖의 사람들은 진정한 기쁨과는 거리가 먼 단순한 쾌락을 알고 있는 데 불과하다.


성공은 사람의 나쁜 성격을 이루어 내고, 실패는 좋은 성격을 길러준다.


성공은 차라리 늦을수록 좋다. 왜냐하면 일반적으로 바른 성공은 사람의 나쁜 성질을 잡아 일으키고 실패는 좋은 성질을 키워 나가기 때문이다.


[힐티]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동양매직 렌탈서비스몰]


업소용 및 사무실 업무용 동양매직 정수기,비데,공기청정기 등 렌탈시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한가요?


기타 제품과 마찬가지로 회사나 병원,학교,학원,공장,매장,음식점 등 업소용 및 사무실 업무용으로 정수기 등을 렌탈을 하는 경우 해당 렌탈요금 전액에 대해서 세금계산서가 발행됩니다.

기본적으로 정수기 렌탈요금은 부가세가 포함되어 있는 금액이므로 전체 금액의 10%가 부가세라고 보면 됩니다.

단, 세금계산서는 무조건 발행이 되는 것이 아니기에 렌탈요금에 대해 세금계산서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최초 렌탈 등록시 또는 사용 중이라도 사업자(개인 또는 법인)로 명의로 등록 및 변경을 해야만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개인 명의로 사용중에 사업자 명의로 변경을 하려면 동양매직 콜센터에 사업자등록증을 보내고 명의를 변경하면 됩니다.


※동양매직 렌탈 전제품(정수기,비데,공기청정기,이온수기,식기세척기,전기레인지,가스레인지,오븐,안마의자 등)에 대해 매월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동양매직렌탈서비스몰/www.dongyang-magic.co.kr]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플라톤에게서는 여러 개의 옛날 이야기를 찾아볼 수 있다. 국가 제10편에 나오는 용사 에르의 이야기가 그러하다. 에르는 전쟁터에서 싸우다 죽었다고 생각하지만 지옥에서 돌아와 그곳에서 본 이야기를 사람들에게 들려준다. 에르가 지옥에서 겪은 가장 무서운 시련은 다음과 같은 것이었다. 영혼 또는 망령은 넓은 평원으로 끌려간다. 그리고 그 눈앞에 많은 자루가 내던져져 있는데 그 안에는 각자가 선택해야 할 운명이 들어 있다. 영혼들은 아직 그들이 살아온 과거의 추억을 지니고 있다. 그들은 각자 욕구나 혜안에 따라서 운명을 선택한다.


 무엇보다도 돈이 탐났던 자들은 돈이 가득한 운명을 선택한다. 그리고 돈을 많이 얻었는데도 더욱 많이 손에 넣으려고 한다. 향락을 즐기려 하는 자들은 쾌락이 가득 들어 있는 자루를 찾고 야심가들은 제왕의 운명을 찾는다.


 드디어 저마다 자기에게 필요한 것을 찾아내고 새로운 운명을 어깨에 짊어지고 떠난다. 그리고 레테, 즉 망각의 개울물을 마시고 각자 선택한 데에 따라 살기 위해 다시금 인생의 나라를 향해 떠난다. 이것은 기묘한 실현이자 괴상한 형벌이 아닐 수 없다. 그리고 그 무서움은 겉으로 얼른 보기와는 달리 이만저만한 것이 아니다. 왜냐하면 행복과 불행의 참된 원인에 대해 깊이 생각하는 자가 거의 없기 때문이다.


 행복의 근원인 이성을 마비시키는 정욕들, 재물, 권력, 쾌락은 지성의 빛을 흐리게 하고 결국은 행복을 없애 버린다. 그러므로 현자들은 외관상 아름다운 자루들을 조심스럽게 뒤져본다. 그것은 자기 마음의 평화를 잃어버리지않고, 애써서 획득하고 간직하고 있는 분명한 정의감을 헛된 운명 속에서 조금이라도 빼앗기고 싶지 않다는 것을 언제나 명심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런 사람들은 누구나 원치 않는 평범한 그러나 자신만의 소중하고 가치 있는 운명을 짊어지고 가고 싶어하는 것이다. 그러나 일생 동안 자기 욕망만을 쫓아온 사람들은 더 많은 맹복과 허위와 무지와 부정을 택하는 길을, 그 운명을 다시 선택한다. 그리하여 그들은 재판관이 아닌 자기 자신으로부터 더욱 가혹한 처벌을 받는다.


 지금쯤 어떤 부자는 저 대평원에 있을지 모른다. 그는 거기서 무엇을 선택하기를 원할까.[알랭]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우리들의 눈으로 볼 수 있는 모든 것, 생명이 있는 모든 물상들은 모두가 일체이다. 우리는 모두 손이나 발이나 위나 뼈처럼 말하자면 커다란 육체의 한 부분이다. 우리는 모두 같은 이유에서 태어났고 다 같이 선을 원한다. 또한 서로 죽이는 것보다도 서로가 돕고 사는 편이 서로에게 이롭다는 것도 알고 있다. 그리고 우리의 가슴에는 똑같은 사랑이 깃들어 있는 것이다. 우리는 하나의 건물을 형성하고 있는 돌과 같은 것으로 서로 돕고 의지하지 않는다면 곧 멸하도록 모두 하나로 구성되어 있다.[세네카]


훌륭한 가르침을 완전히 이해하기도 전에 남을 가르치려는 사람이 있다. 이런 사람은 이제 금방 먹은 것을 토해 버리는 위와 같은 것이다.[에픽테토스]


목표라는 항구를 모르는 사람에게 순풍은 불지 않는다.[에픽테토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