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고통은 사람을 강하게 만든다. 고난 속에서 비로소 우리는 자기 자신을 알게 된다.


기쁨이 무엇인가는 원래 많은 괴로움을 참아낸 사람들만이 알고 있는 것이다. 그 밖의 사람들은 진정한 기쁨과는 거리가 먼 단순한 쾌락을 알고 있는 데 불과하다.


성공은 사람의 나쁜 성격을 이루어 내고, 실패는 좋은 성격을 길러준다.


성공은 차라리 늦을수록 좋다. 왜냐하면 일반적으로 바른 성공은 사람의 나쁜 성질을 잡아 일으키고 실패는 좋은 성질을 키워 나가기 때문이다.


[힐티]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동양매직 렌탈서비스몰]


업소용 및 사무실 업무용 동양매직 정수기,비데,공기청정기 등 렌탈시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한가요?


기타 제품과 마찬가지로 회사나 병원,학교,학원,공장,매장,음식점 등 업소용 및 사무실 업무용으로 정수기 등을 렌탈을 하는 경우 해당 렌탈요금 전액에 대해서 세금계산서가 발행됩니다.

기본적으로 정수기 렌탈요금은 부가세가 포함되어 있는 금액이므로 전체 금액의 10%가 부가세라고 보면 됩니다.

단, 세금계산서는 무조건 발행이 되는 것이 아니기에 렌탈요금에 대해 세금계산서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최초 렌탈 등록시 또는 사용 중이라도 사업자(개인 또는 법인)로 명의로 등록 및 변경을 해야만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개인 명의로 사용중에 사업자 명의로 변경을 하려면 동양매직 콜센터에 사업자등록증을 보내고 명의를 변경하면 됩니다.


※동양매직 렌탈 전제품(정수기,비데,공기청정기,이온수기,식기세척기,전기레인지,가스레인지,오븐,안마의자 등)에 대해 매월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동양매직렌탈서비스몰/www.dongyang-magic.co.kr]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