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다른 사람을 헤아리려면 먼저 자신이 지혜로워야 한다. 금속의 울림에서 그 성질을 짐작하듯 그 사람의 말에서 품성의 울림을 들어라. 말로도 그 사람의 올바름을 알 수 있지만 그의 행동으로 더 많은 것을 알 수 있다.
[쇼펜하우어]


늑대가 개처럼 보이는 것과 같이 아첨꾼도 친구처럼 보인다.
[체프먼]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요즘 미세먼지니 초미세먼지니 하는 이야기를 많이 듣게 되고, 티비에서도 많이 보게되는데요, 그런데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표시하는 표시방법은 잘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어떻게 표시하고 우리 인체에는 어떤 영향을 끼치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미세먼지를 표시하는 영문자 PM은 Particulate Matter의 약자로 입자상 오염 물질을 뜻합니다.

따라서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표시 하는 PM10, PM2.5는 입자상 오염물질의 크기를 숫자로 표시해 둔 것이라고 보면 됩니다.


PM10: 미세먼지이며, 입자크기 10㎛ 이하의 먼지를 뜻합니다.

PM2.5: 초미세먼지이며, 입자크기 2.5㎛ 이하의 먼지를 뜻합니다.


※참고로 머리카락의 직경은 약 60㎛ 정도입니다.


그리고, 미세먼지가 인체에 미치는 영향은, 천식과 같은 호흡기계 질병을 악화시키고, 폐기능의 저하를 초래합니다.

다음 초미세먼지의 경우 입자가 너무 작아 호흡기 김숙이 침투해, 폐 조직에 붙어 호흡기 질환을 일으키는 것은 물론, 혈관을 타고 몸 구석구석을 돌아 다니면서 각족 염증 유발은 물론, 뇌졸중이나 심장질환을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황산염, 질산염, 암모니아 등의 이온성분과 금속화합물, 탄소화합물 등의 유해물질로 이루어져 있으며 주로 자동차 배기가스에서 발생합니다.


[동양매직 렌탈서비스몰/http://www.dongyang-magic.co.kr]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효도선물 추천 전신안마의자 동양매직 안마의자 MMC-1301

렌탈기간 39개월/가격: 월49,500원


동양매직이 추천하는 6가지의 다양한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

릴렉스(휴식)모드: 두드림 위주의 자동 코스 프로그램, 기분전환 및 휴식을 취하기 위한 부드러운 마사지 패턴 프로그램. 
헬스케어(건강)모드: 주무름 위주의 자동 코스 프로그램, 뭉친 근육을 풀기 위한 마사지 패턴 프로그램 도입. 
클래식(피로회복)모드: 피로회복을 위한 두드림과 주무름(파도타기) 위주의 자동 코스 프로그램, 빠른 리듬 위주의 마사지 코스 선호시 활용
목,어깨 자동: 목, 어깨 집중 마사지 프로그램 
등,허리 자동: 등, 허리 집중마사지 프로그램 
하반신 자동: 엉덩이, 종아리, 발의 하반신

동양매직이 추천하는 자동프로그램 개별 마사지 방식 선택 기능
주무름: 손지압방식의 주무름 마사지 프로그램 
파도타기(주무름+두드림): 주무름과 두드림이 동시에 작동 되는 안마 프로그램 
두드림: 손날과 문질러 주는 느낌이 동시 작동되는 마사지 프로그램 
누름: 지압 위주의 안마 프로그램 신체 부위별 마사지 기능 
상반신: 4개의 강력한 롤러에 의해 목, 어깨, 등, 허리 마사지 가능
팔: 팔 전면을 커버하는 거프형 에어 포켓으로 팔 상위 하위 마사지 가능 
힙,골반: 힙 양 옆의 에어포켓에 의한 강력한 공기압 마사지 가능 
허벅지: 쿠션의 에어포켓에 의한 공기압 마사지 가능 
종아리: 종아리 양 옆의 에어 포켓에 의한 공기압 마사지 가능
허벅벅지: 쿠션의 에어포켓에 의한 공기압 마사지 가능 
발,발바닥: 발볼과 발등, 발바닥을 감싸는 에어포켓과 발바닥의 지압돌기에 의해 3면 입체 복합마사지 가능

동양매직 안마의자 MMC-1301 매직체어 리모컨



동양매직이 추천하는 폴더처럼 접었다 폈다 완벽한 스트레칭효과
버튼조작으로 110도~170도 까지 전자동 리클라이닝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각도에서 마사지가 가능합니다. 리클라이닝 완전 젖힘 기능: 버튼 한번누름으로 최대 170도로 뉘어져 누워있는 상태와 근접하게 젖혀줍니다. 리클라이닝 완전 세움 기능: 버튼 한번 누름으로 단번에 105도로 세울 수 있습니다. 
※위의 리클라이닝 기능 조작 시, 한번 더 누를 경우 누른 시점에 고정되어 원하는 각도에서의 마사지가 가능힙니다.

중력을 줄여 마사지를 더욱 효과적으로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무중력 안마자세


버튼 하나로 접었다 폈다할 수 있는 무단계 자동 리클라이닝


[동양매직 안마의자 MMC-1301 매직마사지체어 바로가기]


동양매직이 추천하는 사용자의 체형을 인식한 후 사용자에 따른 맞춤 안마
"인공지능 마사지 환경 구현과 다양한 메디컬 마사지 코스 장착" 6가지의 자동마사지 모드와 6개의 개별마사지 프로그램을 장착해 사용자에 따라 자동으로 체형을 인식, 연령, 성별에 상관없이 내몸에 꼭 맞는 효율적인 마사지가 가능합니다.


사용자의 체형을 인식한 후 맞춤 안마를 제공, 연령, 성별에 관계없이 효율적인 안마가 가능합니다.

  



동양매직이 추천하는 작은부분까지 꼼꼼하게 만든 안마의자


머리에서 발끝까지 꼼꼼하게


부모님 효도선물이나 편안한 휴식을 위해 안마의자 렌탈을 고민하고 있다면 가격대비 성능 그리고 브랜드 가치 면에서 결코 뒤떨어지지 않는 동양매직 안마의자를 한번 눈여겨 보시길 바랍니다.

렌탈기간 39개월/가격:월49,500원


[동양매직 렌탈서비스몰/www.dongyang-magic.co.kr]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바보 같은 짓을 한번도 하지 않고 사는 사람은 그가 스스로 생각하고 있는 것만큼 현명하지 않다.

[라 로슈코프]


어떠한 슬픔도 그 슬픔에 대한 공포만큼 크지는 못하다.

[촉게]


눈물만큼 빨리 마르는 것은 없다.

[키케로]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내일을 위하여 염려하지 마라. 내일 일은 내일 염려할 것이오, 하루의 괴로움은 그날 하루로 족하니라.

[마테복음 6:34]


목적을 위해서 언제나 적극적인 자세를 가지지 않으면 안 된다. 그러므로 언제든지 오늘을 위해서 활동하는 습관을 터득해 두는 것이 좋다. 내일은 저절로 돌아온다. 그리고 내일 일을 할 수 있는 힘도 따라오는 것이다.

[힐티]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부여 맛집 장원 막국수, 부여 백제 문화단지 갔다가 급 출출해져서 뭘 먹으러 갈까 네비 검색해서 갔던 곳, 근데 사람들이 줄을 서고 번호표 뽑고 기다려서 깜놀랐음. 소뒷발로 쥐잡는다고 맛집이 얻어 걸렸구나 하고 기다리고 기다려 맛있게 먹음. 그러나 막국수를 줄써서 먹을 만큼은 아닌 듯..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네 몫으로 주어진 사물들에 적응하고, 운명이 네게 정해 준 사람들을 사랑하되 진심으로 사랑하라.

태양이 비가 할 일을 하겠다고 하는가? 아스클레피오스가 결실의 여신이 할 일을 하겠다고 하는가? 각각의 별들은 어떤가? 별들은 서로 다르지만 동일한 목적을 위하여 협력하지 않는가? 따라서 신들이 나에 대하여, 그리고 나에게 일어날 일에 대하여 어떤 결정을 내렸다면, 그것은 최선의 결정인 것이다.


도움 받는 것을 부끄러워 마라. 너는 성벽을 공격하는 전사처럼 맡은 바 임무를 완수해야 하기 때문이다. 네가 절름발이여서 혼자서는 성벽을 기어오를 수 없지만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을 경우 기어오를 수 있다면 어떻게 하겠는가?


[마르쿠스 아우렐리우스]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일을 한다는 것은 인간의 행복 중 가장 큰 요소 중의 한 가지다. 단순한 도취가 아닌 진정한 행복은 일을 하지 않고는 절대로 주어지지 않는다. 일주일에 엿새 동안은 일을 하지 않으면 안 된다. 

행복의 대부분은 끊임없이 계속되는 일과 그것에 의거한 행복으로 이루어진다. 그리고 그것이 마지막에는 유쾌한 것으로 변하고 적극적인 사람이 되게 한다. 

[힐티]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다 보면 필터 교체를 한지가 얼마 되지 않았다고 생각이 드는데 필터에 먼지가 많이 묻어 있다거나 특히 헤파필터 처럼 미세먼지를 걸러주는 필터의 색상이 하얀색에서 회색으로 변해 있는 경우를 가끔 발견하게 되는데요, 이런 경우는 대부분 주변 환경에 인한 것으로 먼지가 많은 곳에서 발생하게 됩니다. 

특히 헤파필터의 경우는 미세먼지를 걸러주는 과정에서 걸러진 먼지로 인해 검게 변하게 됩니다. 먼지가 들어가는 쪽에서 계속해서 미세먼지가 유입이 되고, 필터에 의해 걸러져 쌓이게 되므로 먼지가 걸러지는 쪽은 검게 변하고 반대로 안쪽을 보면 색상의 변화가 거의 없다는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헤파필터의 일반적인 교체 주기는 12개월로 다른 필터에 비해 비교적 길지만, 오염이 심한 환경에서 계속적으로 사용 하는 경우는 필터의 수명이 그보다 짧아질 수 있으며, 이런 경우에는 육안으로 헤파필터의 먼저가 들어가는 쪽이 아닌 반대쪽 부분의 색상이 50~60% 정도 검게 변했을 경우에 맞춰 필터를 교체하면 알맞은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동양매직 렌탈서비스몰/http://www.dongyang-magic.co.kr]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동양매직 전기오븐 전자레인지 사용시 음식물이 고르게 데워지지 않는 경우, 고르게 익히는 방법


먼저, 조리물의 크기가 작은 경우는 구이 석쇠 위에 내열 접시를 올린 후 조리물을 담아 사용해 보세요. 

이는 조리실 우측에서 에너지가 발생해 음식물을 데우는 원리이기 때문에 간혹 고르게 데워지지 않는 경우가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 뚜껑, 랩 등을 씌워 조리하거나 장기간 냉동 보관된 식품은 20분 이상 실온 해동 후 사용하면 좋습니다. 속이 깊은 사기그릇에 음식을 담아 사용할 경우 열의 순환을 막아 가열이 약하게 될 수 있으니 넓은 접시나 평평한 그릇을 사용하여 해동시켜 주세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