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정수기 렌탈을 고민 중이신가요? 정수기 렌탈시 고려사항에 대한 추천 정보입니다.

우리 몸의 70%를 구성하고 있는 물!

물은 건강한 몸의 첫 번째 필수 요건입니다!

그렇다면 깨끗한 물을 마신다는 것, 과연 당연한 것일까요?

UN에 따르면 19초 마다 1명의 어린이가 오염된 물로 인해 목숨을 잃는다고 합니다.
우리에게 당연하다고 생각했던 작은 일부분이 누구에게는 삶의 질을 촤우하는 중요한 무엇이 되기도 합니다.



당연하고 익숙했던 물의 소중함!

미네랄이 살아있는 건강한 물을 추천합니다!

미네랄은 비교적 소량이지만, 인체의 성장과 유지 및 생식에 필수적인 영양소로 무기질이라고도 하며, 인체의 구성 성분 중에서 미네랄이 차지하는 비중은 전체 체중의 약 4% 정도이며, 미네랄은 비교적 인체에서 적은 비중을 차지하기는 하지만, 이들 미네랄들이 인체 내에서 불균형을 이룬다던가, 특정 필수 미네랄 한 가지가 결핍되는 경우에는 질병을 일으키거나 심하면 죽음을 초래할 수도 있다는 것이 여러 연구에 의해 밝혀졌습니다.


특히, 미네랄은 우리 신체 기관 내에서 다음과 같은 3가지의 큰 역할을 주로 담당합니다.

첫째, 뼈나 치아 등 인간의 신체 골격을 만드는 일
둘째, 생명 유지에 필요한 생리 작용의 활동원인, 적혈구를 만들어 내는 일
셋째, 신체 내의 원활안 기능을 유지시키는 일


세계의 장수촌으로 손꼽히는 지역의 물에는 다량의 미네랄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는 근거에서 물 속에 함유되어 있는 미네랄이 건강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는 결론을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건강한 물을 마실 수 있는 정수기, 정수기 렌탈을 고민 중이라면 그 것이 첫 번째 기준이 되어야 합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매일 마시게 될 정수기 물, 어떤 기준을 먼저 세우고 정수기 렌탈을 고민해야 할까요? 바로, 필터입니다. 물 속에 미네랄이 살아있는 건강한 물을 마실 수 있는 정수기, 그것이 바로 정수기 렌탈 시에 첫 번째 기준이 되어야 합니다.


물속 미네랄은 살리고, 풍부한 유량에 비용까지 저렴한 중공사막방식

그간 국내 대부분의 정수기 정수방식을 역삼투압 방식이 차지 했지만, 앞 서 언급한 장수촌의 물속 미네랄 함유량 처럼 물에 대한 인식이 선진국처럼 바뀌면서 순수한 물만 걸러주는 역삼투압 정수기에서 다른 방식의 정수기로 많이 바뀌어 왔고, 현재도 계속 바뀌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 중 한가지가 바로 UF 중공사막 방식의 정수기인데요, UF 중공사막 방식은 미네랄을 투과시키면서도 비용까지 저렴하며, 풍부한 유량으로 물 낭비를 줄여주는 일석 이조의 정수방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중공사막 방식은 0.01~0.04미크론 이하의 틈새를 가진 중공사란 섬유로 된 막을 이용하는 정수 방식인데요, 이는 역삼투압 정수 방식에 비해 상대적으로 구멍이 큰데, 녹물이나 세균, 물속의 불순물인 미립자와 박테리아, 탁도 유발성 물질 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최첨단 필터, 미생물, 바이러스, 중금속, 슈퍼박테리아 99% 제거, 나노테크 필터 시스템!

나노테크 필터는 'Nano Alumina Fiber'를 소재로 한 멤브레인 필터로, 미국에서 수입한 최첨단 소재와 동양매직 필터 제조 기술의 합작으로 탄생한 나노필터입니다. 나노테크필터는 최첨단 소재의 적용으로 정수량이 중공사막 방식보다 많은데, 우리 몸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인 미네랄은 살리면서 미생물, 바이러스, 중금속, 슈퍼박테리아는 물론 겨울철 식중독의 원인이 되는 노로바이러스까지 99.0% 제거 가능한 중공사막 정수방식과 역삼투압 정수방식의 단점은 보완하고 장점은 두루갖춘 정수필터입니다.



그렇다면 지하수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그런데 지하수를 사용하는 경우라도 미네랄을 통과시킨 정수물을 먹을 수 있을까요? 안타깝지만, 지하수를 상수원으로 사용하는 가정이나 사무실 업소 등에서 정수기를 설치할 경우에는 중공사막 방식 정수기와 나노테크 필터 방식의 정수기는 설치가 불가능합니다. 이런 경우는 RO 역삼투압 방식의 정수기만 설치가 가능하며, 그 이유는 갈수록 심화되는 환경오염, 각종 산업폐수, 축산폐수를 비롯해 생활오수(하수)가 지하수로 스며들면서 지하수의 오염이 심화되고 있고, 때문에 지하수는 그 특성상 오염이 심할 뿐만 아니라 지하수 특유의 석회성분이 많아 순순 물만 필터링 할 수 있는 역삼투압 방식의 정수기가 가장 적합니다.



지하수는 특성상 오염이 심하므로 역삼투압 방식의 정수기를 사용하기를 권장 및 추천합니다.


지금, 정수기 렌탈을 고민 중이라면, 기타 전자제품과 마찬가지로 오랫동안 사용할 제품이므로, 디자인이나 기타의 성능도 물론 중요하게 따져봐야할 부분임에는 틀림없는 사실입니다. 다만, 정수기의 본 기능은 바로 물을 정수하는 기능이므로, 정수기 렌탈 선택 시에는 첫 번째로 어떤 정수방식의 필터를 사용하느냐 정수기 필터의 성능은 얼마나 좋은가에 초점이 맞추어 져야 합니다. 그 다음에 디자인, 에너지소비효율, 스텐리스 저수조 등의 부가 적인 선택 정보를 확인하시기를 추천합니다. 

미네랄이 살아 있는 중공사막 방식 정수기와 나노테크 정수기 추천

유량이 풍부하면서도 가격 또한 저렴한 중공사막방식 정수기로, 가정은 물론, 사무실, 업소, 다중이용시설 등에서도 손색이 없는 PURE 컴팩트 냉온정수기, 에코슬림정수기, 후레쉬캔디 정수기, 아이슬림 정수기 등이 있습니다.


나노테크 정수기는 나노미니정수기(한뼘정수기)를 비롯해, 최근 현빈정수기로 정수기 렌탈 시장에서 더욱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직수형 냉온정수기인 슈퍼정수기(WPU-A100C/WPU-A200C), 그리고, 물 사용량이 많은 가정은 물론, 사무실 업소용 등 다중 이용시설에 적합한 나노테크 대용량 정수기 등이 있습니다. 



미네랄이 살아있는, UF중공사막 방식 정수기 렌탈/월19,900원 부터/4개월 방문관리



나노테크 정수기 렌탈/월16,900원 부터/4개월 방문 관리


[동양매직 렌탈서비스몰]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