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웃 사람이 말하고 행하고 생각한 것에 마음 쓰지 않고, 오직 자신이 행하는 것이 올바르고 신의 마음에 들도록 마음 쓰는 사람은 얼마나 많은 여가를 버는가. 선한 사람이라면 주위의 나쁜 성격들을 둘러볼 것이 아니라, 좌고우면하지 말고 목표를 향해 곧장 달려가야 한다.


복수하는 최선의 방법은 네 적(敵)처럼 되지 않는 것이다.


-마르쿠스 아우렐리우스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동양매직 식기세척기 DWA-1675P/동양매직렌탈서비스몰


식기세척기를 청소 하는 때 뿐만 아니라 안전을 위해서 사용 후에는 반드시 급수연결구의 밸브를 잠그신 후 전원플러그를 뽑아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세척기 사용 후의 청소는 식기세척기의 작동이 끝난 후, 약 30분 정도 지나서 본체 내부 온도가 충분히 내려갔을 때 해야합니다.


식기세척기내부 손질

식기세척기 청소방법은 먼저, 세척조 내부 및 도어 안쪽 손질 세척조 내부나 도어 안쪽은 젖은 행주로 닦아주세요. 이때, 벤젠 클린저 등 기타 세제를 사용하면 세척조가 변색될 우려가 있으므로 절대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가끔, 식기세척기 전용세제를 사용하여 식기를 넣지 않은 상태에서 작동시키면 식기세척기 내부의 청결함을 손쉽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식기세척기 거름망의 손질

거름망은 대부분 세척 중에 강력한 세척수에 의해 자동으로 청소가 되지만, 매 작동시 점검해 보아야 하고 필요에 따라 청소를 해주시면 됩니다. 손잡이를 반시계 방향으로 돌려 위로 들어올리면서 빼주고, 물에 담구어 깨끗이 씻어 냅니다. 굵은 필터는 오물을 제거하고, 물에 깨끗이 씻은 후 원위치에 조립해 주면 됩니다. 


식기세척기 외관손질

몸체의 얼룩을 주방용세제를 이용해 지운 뒤 마른 헝겊 등으로 물기를 잘 닦아 주세요. 조작부는 물이 묻지 않도록 주의하시고, 락스, 주방용 세척제, 표백제 등은 사용 절대 금물입니다! 식기세척기 전용세제 이외의 것은 절대 사용하여서는 안됩니다.


[동양매직 렌탈서비스몰/www.dongyang-magic.co.kr]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친구들에게 좋은 일이 있을 때는 천천히 찾아가고 불행에 빠졌을 때는 발리 찾아가라.

[다마케토스, 그리스 현인]


실패한 사실이 부끄러운 것이 아니다. 도전하지 못한 비겁함은 더 큰 치욕이다.

[로버트 슐러]


빠져나갈 길이 하나도 없는 불행은 거의 없다. 사람은 희망보다도 절망에 속기가 쉽다.

[우웨날그]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