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우리집 정수기 렌탈? 그리고 직수형? 슈퍼정수기? 


기존 정수기 렌탈 시장에서 전혀 볼 수 없었던 직수형 냉온정수기인 슈퍼정수기(일명 현빈정수기)로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동양매직에서 보다 세심하고 스마트해진 슈퍼 S 정수기가 출시되었습니다.


바로 냉수,온수,정수에 유아수가 추가된 슈퍼 S 정수기(WPU-A400C,WPU-A300C) 입니다.


[동양매직 슈퍼 S 정수기(직수형 냉온정수기) WPU-A400C 바로가기]

[동양매직 슈퍼 S 정수기(직수형 냉정수기) WPU-A300C 바로가기]


생명이 잉태된 순간부터 아이는 물과 함께 성장하니까


[사진 동양매직 공식 렌탈서비스몰]


물탱크 없는 직수형 정수 시스템에 스마트 기능과 안심까지 더해진 렌탈 정수기, 슈퍼 S 정수기


[사진 동양매직 공식 렌탈서비스몰]


고인물을 없애 자칫 있을 수 있는 오염으로 부터 안전한 슈퍼정수기 센세이션을 일으킨

동양매직 슈퍼 안심 워터 시스템


[사진 동양매직 공식 렌탈서비스몰]


면역력이 약한 유아를 위한 ♡ 2시간 한번 코크 살균


까다로운 분유 온도를 맞춰주는 ♡ 편리한 유아수


아이들의 편리성까지 생각한 ♡ 어린이 전용 버튼


엄마와 아이 모두 믿고 마실 수 있는 건강한 물은 없을까?

엄마와 아이 모두 믿고 마실 수 있는 건강한 물, 당연하지만 모두가 어려워한 질문입니다.


[사진 동양매직 공식 렌탈서비스몰]


바로 직수형 냉온정수기에서 그 해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이와 함께 하는 정수기 렌탈을 고민 중이라면 직수형 정수기를 추천하는 이유입니다.


더욱 섬세해진 직수형 냉온 정수기, 슈퍼 S 정수기


단, 1분. 산모와 태아가 물을 공유하는 시간


[사진 동양매직 공식 렌탈서비스몰]


임산부에게 물은 단순한 갈증 해소가 아닙니다.

혈액에 섞인 물이 몸 전체를 흐르며 태아에게 필요한 거의 모든 성분을 흡수, 운반하기 때문입니다.

아이에게 정말 필요한 물은 냉,온,정수까지 물의 본성인 물 본연의 '영양소'와 '흐름'을 지켜낸

직수형이어야 합니다.


생명과 건강을 지키는 직수형 냉, 온수 시스템


[사진 동양매직 공식 렌탈서비스몰]


고인 물 없이 바로 추출하는 깨끗한 물,

물 저장고(저수통)를 없앤 첨단 직수형 설계로 고인 물의 변질 염려를 차단해 청정 그대로의 물로

믿을 수 있는 물! 직수형을 추천합니다.


아이가 성장하고 호흡하는 물


[사진 동양매직 공식 렌탈서비스몰]


외부 충격 완화, 감염으로 부터 생명을 보호하는 물.

태아는 양수를 마시고 뱉으며 호흡과 물 마시기를 연습합니다.

건강한 물은 아이의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줍니다.


이것은 UV 코크 살균이 필요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면역력이 약한 아이를 위한 UV 코크 자동 살균


[사진 동양매직 공식 렌탈서비스몰]


2시간에 한 번, 99% 이상 자동 살균!

유일하게 공기와 접촉하는 코크까지 꼼꼼하게 가장안전하고 안정적인 UV 살균을 통해 10분에 99% 이상 살균해 위생을 보장해 줍니다.


슈퍼 S 미네랄 워터를 추천합니다.


[사진 동양매직 공식 렌탈서비스몰]


미네랄은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아 물이나 음식을 통해 섭취해야 하는 필수 성분입니다.

특히 음식을 통해 섭취해야 하는 필수 성분이며, 특히 성장기 아이들의 경우 호르몬 생성,

중요 생기 기능 조절 등 충분한 미네랄 섭취가 매우 중요합니다.


아이 성장을 위한 최첨단 필터 솔루션


[사진 동양매직 공식 렌탈서비스몰]


아이들 성장에 좋은 미네랄은 사리면서 유해물질은 말끔하게 제거하는 안심 필터,

바로 최첨단 나노테크 필터입니다.

나노테크 필터는 미네랄은 살리면서도 물속 유해물질은 물론, 바이러스 유기화합물을 말끔하게 제거해 물 맛 향상에도 도움을 줍니다. 


더 깨끗하고 특별한 관심이 필요한 유아수 기능


[사진 동양매직 공식 렌탈서비스몰]


유아수는 분유 특성에 따라 50도, 45도, 40도 중 원하는 온도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아수가 50도 이하인 이유는 너무 뜨거운 물로 분유를 타게 되면 분유에 포함된 영양소가 손실 될 우려가 있기 때문에 침전물이 가라앉지 않는 적정온도가 필요합니다.


쑥쑥 성장을 위한 추천! 바로 물마시기 약속! 어린이 전용 버튼


[사진 동양매직 공식 렌탈서비스몰]


유아기를 비롯해 성장기에 수분 부족은 자칫 성장 장애를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물 마시는 습관은 아주 중요한 생활 습관입니다.

어린이의 눈 높이에 맞춘 어린이 전용 버튼으로 아이가 쉽게 물을 받아 먹을 수 있도록 돼 있으며, 정수와 냉수만 추출 가능하므로 온수를 통한 화상의 위험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국내 최소 사이즈


[사진 동양매직 공식 렌탈서비스몰]


아이의 건강과 엄마의 안심까지 담아낸 17cm 사이즈로 주방공간 활용성을 높였습니다.


풍부한 냉수 용량



온수사용량 보다 많은 냉수 사용량, 17cm라는 슬림사이즈에서 최대 3리터 이상 출수되는 직수형 냉수 시스템으로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소 소비 전력


[사진 동양매직 공식 렌탈서비스몰]


순간 온수 시스템, 친환경 고효율 냉매를 통해 전기요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 시킨 슈퍼 S 정수기는 1등급 정수기 대비 50%, 3등급 정수기 대비 80%의 전기요금 절감효과가 있어 전기요금 부담이 없습니다.


스마트폰을 통한 제품 제어 및 관리 시스템


[사진 동양매직 공식 렌탈서비스몰]


슈퍼 S 정수기는 사물인터넷(IoT)이 탑재되어 있으며, 스마트폰 앱을 통해 슈퍼 S 정수기의 전기 사용량, 하루 취수량, 어린이 취수량, 코크 살균 횟수를 비롯해 자가 불량을 진단해 24시간 케어받을 수 있습니다.


조리수 밸브 무상 설치


[사진 동양매직 공식 렌탈서비스몰]


슈퍼 S 정수기 렌탈 시, 조리수 밸브 무상 설치로 5단계 정수 과정을 거친 미네랄 워터를 싱크대에서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어 정수기 2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쌀, 과일, 채소 씻기 등)


미네랄이 살아있는 믿을 수 있는 물,


[동양매직 슈퍼 S 정수기 WPU-A400C 바로가기]


신생아나 성장기 아이를 위해 정수기 렌탈을 고민중이라면 슈퍼 S 정수기를 추천하는 이유입니다.


[동양매직 공식 렌탈서비스몰]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때를 놓치지 마라

새로움과 참신함을 가진 사람은 동시에 두 가지 장점을 지닌다. 다른 사람들에게서 좋은 평을 얻는 일이다. 처음 거둔 찬사의 열매를 아무렇게나 내동댕이치지 말고 잘 이용하라. 찬사가 바람처럼 사라지기 전에 재빨리 당신이 목적한 것을 붙들어라.


인간적 완성을 향하여 노력하라

태어날 때부터 완벽한 인간은 없다. 하루하루 인격을 닦아 나가라.


[쇼펜하우어]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저 유명한 세계 최고의 시인과 함께 고뇌의 거리를 지나면서 어두운 오솔길을 밟았고, 자진해서 정화의 산이라고 불리는 험준한 산길을 통과하고 나서, '그야말로 수많은 나뭇가지 때문에 죽을 고비를 당한 사람이 그리워 몸부림치며 찾는 달콤한 과일'이 비로소 '최후의 모든 마음의 소망을 진정시켜 주는 것'이다.

[힐티/단테의 '신곡', 연옥편 2제27장]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사진 네이버 건강백과/메디아트]


성인을 기준으로 대장은 길이가 약 1.5m이며 지름이 약 7.5cm로 이루어진 굵은 관으로 위치에 따라 맹장, 상행결장(오름창자), 횡행결장(가로창자), 하행결장(내림창자), S자결장(구불창자), 직장 및 항문으로 이루어져 있다.

대장의 주요 기능은 소장에 이르기까지 소화되지 않은 장 음식물에서 수분과 전해질을 흡수하는 것인데, 수분이 흡수된 뒤의 음식물은 반고체에 가까운 대변으로 형성되며 항문을 통해 배출된다. 그 외 대장 속에는 정상적으로 많은 장내 세균이 존재하는데, 이들 세균의 기능은 타 미생물의 감염에 대해 저항하고, 비타민 K를 합성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대장에는 가스가 차 있는데 이 중 O2(산소), CO2(이산화탄소), N2(질소)는 삼킨 공기와 혈액으로부터 확산된 것이며, H+(수소이온), 메탄은 세균발효와 음식물 찌꺼기가 부패될 때 발생한다. 대장의 말단부인 직장은 소화능력은 전혀 없으며 단지 배설관으로서의 작용을 한다. 

보통 대변은 소화된 음식물이 대부분이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실제로 음식물의 찌꺼기는 많지 않고 대부분이 세균체 또는 세균의 산물, 장의 분비물들로 이루어져 있다.

대변의 배출은 일정한 패턴을 가지고 규칙적으로 이루어지는 것이 바람직 한데, 대장에 변을 오래 가지고 있게되면 대변 내의 수분이 계속 흡수가 되어 변이 딱딱해지고, 세균에 의해 부패되어 가스와 독소가 대장 내에서 지속적으로 배출되게 되므로 전신에 불편감을 느끼게 되고, 배변시 고통이 따를 수 밖에 없다.

배변은 대장의 집중적인 연동운동에 의해 S자결장에 저장되어 있던 변이 바로 아래 직장으로 이동하면서 시작되게 되는데, 직장 내의 감각신경이 자극되면서 척수를 통해 자극이 전달되고, 척수반사에 의해 대장의 연동운동이 항진되고, 내괄약근이 이완하면서 배변의 신호가 오게 되고 화장실에서 외괄약근은 이완시켜 주면 비로소 배변이 이루어지게 된다.

일반적으로 대장의 집중적인 연동운동은 아침식사 후가 가장 강하게 나타나는데 이때가 생리적으로 배변하기에 가장 적합한 시기이다.

배변은 본질적으로 척수반사에 의해 이루어지므로 일정한 시간에 변의가 반사적으로 일어나도록 배변훈련을 통해 습관화 하는 것이 원활한 배변활동을 위해 좋다.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그 마음이 세계를 비칠 수 있는 자는, 그것이 어느 의미에서 세계만큼 크다는 것도 인식하게 될 것이다. 인간은 자기를 환경의 노예로 만드는 공포에서 벗어날 때 커다란 기쁨을 느끼게 마련이다. 그리하여 외면적인 생활은 모든 우여곡절과 성쇠가 거듭되지만, 깊은 정신 속에서 언제나 행복을 누리고 있을 것이다.


[러셀]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노동, 마음의 가책, 괴로움, 가난 등은 누구에게나 평생 따라다니는 운명이다. 모든 소원이 마음속에서 생기자마자 금방 충족된다면, 대체 인생은 무엇으로 그 공백을 메울 수 있겠는가?


인간 생애의 전반부는 행복에 대한 갈망으로 가득차 있지만, 후반부에는 참담한 공포에 사로잡히기 마련이다. 후반부에 접어들면 정도의 차이는 있으나 모든 행복이 망상의 산물에 지나지 않으며 실제로 괴로움만 존재한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현명한 사람들은 누구나 향락보다는 오히려 고통이 없기를 바라며, 자신에게 다가오는 재해를 조금이라도 막아 보려 노력한다.


[쇼펜하우어]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내일, 그리고 그 다음의 일을 오늘 미리 생각해 두라. 생각하는 시간을 갖는 것이 장래를 위한 배려이다. 미리 주의하면 다쳐올지도 모르는 불운을 막을 수 있고, 대비해 놓으면 다가올 재난에 당할 일도 없다. 장래의 불안에 대비해 미리 생각해 두는 것을 아깝게 생각하지 마라. 지혜를 짜내 위기를 미리 방지하도록 해야만 한다. 행동만 앞세우고 생각은 나중으로 미루는 사람이 있다. 이들은 나중에 결과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으려고 변명거리만 찾게 될 것이다.


[쇼펜하우어]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인간에 대한 정다운 관심은 일종의 애정이다. 행복을 증진시키는 애정은 각자의 특징과 장점을 기뻐하며 자기와 접촉하는 사람의 이득과 즐거움을 증진시키려고 할망정 상대방을 지배하여 엄청난 칭찬을 받으려는 욕심은 부리지 않는다. 대인관계에서 이러한 태도를 갖는 사람은 행복의 원천이 되며, 그 보상으로 따뜻한 대접을 받게 된다.


그러나 모든 것은 진실해야 한다.. 행복의 꽃은 의무감에서 비롯되는 자기 희생으로 피어나지 않는다. "세계는 넓고 인간의 힘에는 한계가 있다. 인간의 모든 행복이 개인적인 환경에 국한된다면, 인생이 줄 수 있는 것 이상의 것을 인생에게 요구하지 않을 수  없다. 그 요구가 너무 크면 그 만족은 적은 법이다."

행복의 비결은 이렇다. 즉 당신이 흥미를 느끼는 세계를 될 수 있는 대로 넓혀라. 당신이 대하는 인간과 사물에 가급적 적대감을 품지 말고 애정을 가져라.


[러셀]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남귀여가(男歸女家)란 신랑이 신부 집에서 혼례를 올린 후 대략 일 년, 또는 그 이상의 기간을 처가에 머무르는 혼인방식을 말한다. 이를 서류부가(壻留婦家), 솔서혼속(率壻婚俗)이라고도 하며, 고구려 때 있었다는 서옥제(壻屋制)도 마찬가지로 이에 속한다. 이것은 신랑이 신부를 맞이하여 자기 집으로 데려와 혼례를 가지는 '주자가례'의 친영(親迎) 방식과 대조되는데, 친영은 신랑이 신부가 집에 도착하기 전에 미리 나아가 맞이하여 옴으로써 음(陰)에 대한 양(陽)의 적극성을 강조한 것이다. 남귀여가 혼속은 부계친족의 자녀들이 각자의 외가에서 성장하는 기회를 줌으로써 부계 중심의 친족 결합을 방해하는 요인으로 인식되어 조선 명종 때부터 반친영(半親迎)이라는 방식으로 절충되기 시작하였다.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조선시대 민장(民狀)이란 일반 백성이 관청에 올리는 소장(訴狀)을 말하는데, 옛날 당시에는 소지(所志)라고 하였다. 자신이 '뜻한 바'를 관청에 요청한다는 의미라고 한다. 이러한 민장은 소송, 청원, 진정 등 관청의 판결과 억울함을 풀어줄 수 있는 공권력의 도움을 위한 모든 사건들이 대상이 되므로 당시의 시대상을 파악하는 데에도 중요한 자료로 인정받는다. 민장은 개인적인 차원에서 개인이 제출하기도 하였지만, 집단소송의 개념처럼 하나의 집단이 하나의 사건에 대해 제출하기도 하였는데, 관청에서는 제출받은 민장에 대한 대략적인 내용과 더불어 처리결과를 따로 정리해 모아 두었는데 이것을 민장치부책(民狀置簿冊)이라고 하였다.



[소지(所志)/e뮤지엄(박물관포털)]



민장을 통한 소송은 형사 고발에서 부터 민사소송, 행정적 청원, 행정 소송, 행정 보고 등 매우 다양했으며, 이는 재판 자체가 수령에 대한 일종의 청원 형태이기 때문이었다.

민장 중 가장 많은 내용은 부세문제와 민간의 갈등에 대한 문제인데, 부세 문제는 생활기반인 토지와 관련된 전정, 안정적인 노동력과 관련된 군정, 그리고 19세기 조선사회에서 가장 큰 문제였던 환정(환곡), 그리고 각 지방 고을에서 자체적으로 부과했던 잡세 등이 주된 것이었다. 즉 조선후기 '삼정문란'과 관련한 내용들이 주를 이룬다. 민간의 갈등으로는 노비, 토지, 재산 등을 둘러싼 소유권 문제와 산지(山所) 즉, 묘터를 둘러싼 산송, 채무와 관련된 소송, 소작권, 초지, 수리 이용권 등을 둘러싼 문제가 여기에 포함된다. 더불어 관의 행정적 조치와 그에 따른 불만도 많이 포함되어 있다.

민소를 통해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에는 상급기관, 나아가 왕에게 까지 호소하기 하였는데, 그것마저 여의치 않게되는 경우에는 민란으로까지 이어지는 경우도 있었는데, 농민항쟁의 발생과도 깊은 연관성이 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