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슈퍼S 정수기(냉수,온수,정수,유아수)/동양매직 렌탈서비스몰]


요즘 많이 사용하는 동양매직 슈퍼s 정수기는 2시간 마다 UV살균 기능이 작동하는데요,

수동으로도 UV 살균 기능을 ON/OFF 및 살균을 할 수 있습니다.


[슈퍼S 정수기 UV 살균 램프/동양매직 렌탈서비스몰]



먼저 살균 기능을 켜고 끄는 방법은


살균 버튼과 잠금 버튼을 동시에 5초간 터치하게 되면 살균 기능이 ON/OFF 되고,

OFF로 설정되면 살균 버튼의 LED가 꺼지고 잠금 버튼에 LED가 켜집니다.




자동코크 살균 기능은 2시간 간격으로 살균이 자동으로 반복되는데, 자동 살균이 시작되면 정수기 취수구에 살균 중을 알리는 LED(백색)가 회전합니다.


[슈퍼S 정수기 UV 자동 살균 백색 알림 LED]


자동 및 수동 살균 중 살균 버튼을 제외한 아무 버튼을 터치하면 살균 중 알림 LED가 꺼졌다가 취수를 하지 않으면 다시 살균 중 알림 LED(백색)가 자동으로 켜집니다.


수동 코크 살균 기능은 살균 버튼을 터치하면 수동 살균을 진행하는데, 수동 살균이 시작되면 취수부에 살균 중 알림 LED가 켜집니다.


자동 및 수동 살균 중에 살균 버튼을 터치하거나 취수를 할 경우 살균이 중지됩니다. 만약 취수하여 살균을 중지한 경우에는 취수 후 자동 코크 살균 기능이 자동으로 작동합니다.


※UV살균 기능은 UV램프를 이용해 살균하는 것으로 다른 살균 방식과 비교해 살균력이 뛰어나고 안전해 최근 젖병 소독기 등 다른 제품에도 많이 사용되고 있는 살균 방식입니다.


슈퍼S 정수기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용 후기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슈퍼S 정수기 설치 사용후기 보기]



※슈퍼S 정수기는 '냉온 유아수 정수기(WPU-A400C)'와 냉정수기(WPU-A300C) 모델 두 가지가 있습니다.


[출처: 동양매직 렌탈서비스몰 슈퍼S 정수기]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