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교원웰스 제로 공기청정기(KW-A09W1)


요즘 국내 공기상태가 초미세먼지로 인해 그 질이 갈수록 떨어지고 있죠. 이러한 초미세먼지에 대한 문제가 심각해지면서 일반 대기중은 물론 가정 내에서도 초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여러가지 노력을 하고 있을 겁니다.

그 중 가장 확실한 방법 중 하나가 바로 공기청정기를 통한 실내 공기를 관리하는 방법일텐데요,

최근 초미세먼지가 대두되면서 이러한 필터형 공기청정기에서 헤파필터가 차지하는 비중은 거의 90% 이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그간 비용면에서 불리해 시중에서 쉽게 찾아보기 힘들었던 H14등급의 헤파필터가 적용된 공기청정기가 출시되었습니다.


바로, 서울 대학교 EDISON 전산열유체 전문센터와 산학협력으로 생산한 교원 웰스에서 나온 제로 공기청정기(KW-A09W1) 입니다.


보통 시중의 공기청정기는 초미세먼지를 제거하는 헤파필터의 등급이 낮게는 H11등급부터 높게는 H13등급까지 사용하는 제품들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교원 웰스 제로 공기청정기는 극초미세먼지를 99.995% 제거하는 H14등급의 제로 클리어 헤파필터가 적용되어 있어 거의 100%에 가까운 초미세먼지 제거율을 자랑합니다.

교원 웰스의 제로 공기청정기는 H14등급의 헤파필터를 적용하고도 비용면에서 타사의 공기청정기와 비교해 비용이 높지않고 오히려 저렴한 것이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바로 타사에서는 거의 찾아볼 수 없는 필터 셀프관리(자가관리)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되는데요, 관리를 받는 프로그램에 비해 매월 6천원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통 의무사용 기간이 3년이므로 3년을 기준으로 계산을 하면 관리형 대비 셀프관리로 인해216,000원 정도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5년 계약기간 동안은 36만원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ㅎ

셀프관리가 말처럼 쉬운 것은 아니지만 스스로 여건이 되고, 비용을 조금이라도 절약하면서 높은 헤파필터 등급이 공기청정기를 사용하고 싶다면 적극 추천할만 하다고 하겠습니다.

(단, 셀프관리가 어려운 경우는 관리형으로 하는 것이 공기청정기의 성능 유지를 위해서는 바람직합니다.) 


그럼, 교원 웰스의 제로 공기청정기 특징에 대해 잠깐 알아보겠습니다.



첫째, 03.㎛의 극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하는 필터 


웰스 제로 공기청정기 필터 단계


제로 클리어 헤파필터 시험성적서



1step. 프리필터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주기적인 물청소)


2/3step. 복합필터

피톤치드 추출물질을 이용해 황색포도상구균, 폐렴간균과 곰팡이류 5종의 99.9% 제거 및 황사 내 유해 물질 제거.


4step. 제로 클리어 헤파필터(H14등급)

03.㎛의 극초미세먼지까지 99.995% 제거, 황색포도상구균, 폐렴간균, 대장균, 쥐티푸스균 등 4종의 균에 대한 99.9% 항균력.


5step. 탈취필터

이중 복합 탁취필터를 적용, 톨루엔 제거 강화(휘발성유기화합물 원료).


6step. 음이온 방출

음이온을 발생시켜 양이온을 띄는 공기 중 부유물질을 한 번 더 제거.



둘째, 국내 최초의 하이브리드 듀얼팬이 적용돼

3배 빠른 3방향 입체 공기청정 기능


3방향 입체 공기청정을 위한 하이브리드 듀얼팬



셋째, 폭 31cm의 슬림 타워형으로 공간활용 UP


제로 공기청정기(KW-A09W1)의 슬림타워형 디자인


타워형 슬림 다자인으로 침실, 아이 공부방, 거실 등에서 공간활용도가 높다.



넷째, 스마트폰 에플리케이션 웰스홈(Wells Home)을 통한 스마트 관리


사물인터넷(IoT) 서비스 적용


웰스홈은 교원 웰스의 사물인터넷(IoT) 기술로 스마트폰을 통해 공기청정기의 공기질 분석, 원격제어, 맞춤 케어, 생활 팁 등의 관리를 진행할 수 있다.


[교원 웰스홈(Wells Home) 사용방법 보기]



[교원웰스 제로 공기청정기(KW-A09W1) 셀프관리 월 렌탈요금 27,900원 자세히 보기]



출처: 교원웰스렌탈몰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