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요즘, sk브로드밴드,sk텔레콤의 인터넷과 핸드폰 가족결합상품인 tb끼리온가족무료요금제, 올레kt의 핸드폰과 인터넷의 온가족결합상품인 all-ip 올라잇(올아이피올라잇) 요금제, lg유플러스의 인터넷과 휴대폰의 온가족결합상품인 한방에요yo요금제 등 가족결합상품이 대세인듯 하다.

그도 그럴 것이 TV CF를 보더라도 각 통신사가 서로 경쟁하듯 최고시청률 시간대에 광고를 집중하고 있는 것을 보면 통신사들이 유선이든 무선이든 가족이든 간에 바로 '결합'이라고 하는 것에 얼마나 공을 들이고 있는지를 알 수가 있을 것이다.

결합의 내용을 큰 틀에서 파악 해보면 각기 집에서 가족명의로 사용중인 sk텔레콤,올레kt,lg유플러스의 스마트폰을 1회선,2회선,3회선 또는 4회선까지 가족결합을 통해 묶고, 그 묶는 무선(핸드폰)회선수에 따라 유선인터넷을 신규가입시켜 무료요금(공짜)으로 인터넷을 사용케 한다거나, 또는 무선회선수가 적을 경우에는 '초고속 인터넷'은 물론 휴대폰 기본료에서 요금할인을 받아가며 보다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하는 '인터넷가입 할인상품'들이 주를 이룬다.

최근에는 sk브로드밴드btv플러스w, 올레kt올라잇tv 등이 출시돼, 기존 유무선결합의 개념에서 IPTV인 인터넷티비까지 가입 및 결합을 하게 되면, 기본적인 할인 이외에 추가로 요금을 더 할인을 해주고, 현금이나 상품권 등의 사은품혜택의 경우에도 인터넷과 핸드폰만을 결합하는 것 보다 더 많이 제공해 주는 인터넷과 휴대폰 iptv 결합상품도 추가로 내놓고 있다. 또 한단계 더 나가 실용성을 강조한 홈CCTV,교육과 어린이 컨텐츠,엔터테인먼트 기능을 결합한 스마트 인터넷 집전화(LG의 홈보이, KT의 스마트홈HD 등이 예이다.)도 출시가 계속되고 있는 실정이다. 

어쨋거나 사용자의 입장에서는 어차피 생활에 필수품인 통신상품을 쓰면서 단독으로 사용하면서 상대적으로 비싸게 쓰기 보다는 결합이라는 요금제를 통해 할인을 받는 것은 통신비절감의 일환이자 대세가 아닌가 싶다. 혹시라도 지금 인터넷가입신규로 고려하는 사람들이라면 충분히 참고할만 하다.

이런 결합할인 상품이 가능한 이유는, 아무래도 통신사의 입장에서는 신규가입 시에 고객에게 요금할인과 더불어 현금이나 상품권 등의 가입사은품을 조금 더 많이 제공해 주더라도, 'vod 서비스'나 기타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발생하는 수익이 훨씬 더 많기 때문이고, 가족결합이라는 요금제로 보다 더 많은 고객을 약정기간 동안 확보할 수 있기 때문일 것이다.

물론, 말할 필요 없이 이런 가족결합형 인터넷가입과 통신요금할인 요금제들을 잘만 활용한다면 사용자 입장에서는 분명히 통신비를 절감할 수 있는 유리한 혜택들이다.

하지만, 인터넷가입 비교 사이트인 브로드몰에 의하면 TB끼리온가족무료,ALL-IP올라잇,한방에요YO 등 가족결합 할인상품들의 주의할 점은 바로 이들 sk,lg,kt의 가족결합 상품은 바로 일정기간의 정함이 있는 약정할인이라는 점이다. 하나의 통신사를 택해 3년이라는 약정기간을 가족의 다수가 채울 수 없다면 다소 사용자에게 불리할 수도 있다는 점은 분명 유의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기존에 사용 중인 인터넷이 약정이 만료되었다거나 이사 등을 위해 새로운 요금제나 통신사의 인터넷가입으로 가족결합 상품을 고려하고 있다면 브로드몰의 가족결합상품과 일반 인터넷 결합상품들을 꼼꼼히 비교해 보고, 어느 쪽이 각자에게 더 유리한지를 꼼꼼히 따져보자. (TB끼리온가족무료,ALL-IP올라잇,한방에요YO 참고사이트:브로드몰)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요금 KBS 드라마 '정도전'이 인기리에 방영이 되고 있습니다.

'정도전'을 보고 있노라면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너무나 유명한 인물들이 많이 등장합니다.

황금을 보기를 돌같이 하라던 최영 장군, 조선의 태조가 되는 이성계 장군, 목은 이색, 포은 정몽주, 삼봉 정도전 등..

이런 인물들 중에 단연 포은 정몽주 선생의 고려를 향한 충심은 지금도 많은 사람들의 귀감이 되고 있습니다.

그러한 포은선생의 충심은 조선의 3대 국왕이 되는 태종 이방원의 '하여가'에 대한 답으로 지었다는 '단심가'로 대표되며, 이몸이 죽고 죽어 일백번 고쳐죽어 백골이 진토되어..라고 시작하는 시구는 우리들의 뇌리 속에 아주 강하게 남아 있어 이번 '정도전' 이라는 드라마에서 포은 선생의 고려를 향한 충심은 어떻게 그려질지 사뭇 궁금하게 만듭니다.

 

아래는 영천시에 위치하고 있는 포은 정몽주 선생을 추모하기 위해 만들었다는 임고서원 입니다.

임고 서원에 가면 포은정몽주 선생과 관련된 유품 유물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고, 옛서원의 모습과 새로 지어진 서원의 모습이 조화롭게 배치 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상세정보(영천시 문화관광)

포은 정몽주 임고서원은 고려말의 충신은 포은 정몽주(鄭夢周)선생을 추모하기 위하여 조선 명종8년(1553) 부래산(浮來山)에 창건하였으나 임진왜란 때 소실되어 선조36(1603)에 중건되었다.
인조 21년(1643) 여헌 장현광(張顯光)선생을 배향하고 정조11년(1787)에는 지봉 황보 인 선생을 추향하였으나 고종 8년(1871)서원 철폐령으로 췌철되었다. 1965년 복원하여 포은 선생만 봉향하고 있으며 1980년 보수·정화되었다. 또한 1990년부터 성역화 사업을 추진하여 기존의 서원 옆에 새로이 서원을 세워 웅장한 규모를 갖추고 있다.
현재는 옛서원과 새로 지은 서원이 공존하고 있다. 포은 정몽주선생은 고려충숙왕 복위6년1337)현 임고면 우항리에서 일성부원군 운관의 아들로 태어나 공민왕 9년(1360) 문과에 장원, 예문검열 등을 거쳐 성균대사성, 전법, 판도판서 등을 역임하였고, 조전원수(助戰元帥)가 되어 왜구토벌에 공을 세웠으며 대명국교(對明國交)에도 큰공을 세웠다.

고려 삼은의 한사람으로 기울어져 가는 고려의 국은을 바로 잡고자 노력하였으나 공양4년(1392)이방원의 문객 조영규등에게 선죽교에서 피살되었다. 이후 조선태종 원년(1401)영의정에 추증되었고 익양부원군(益陽府院君)에 추봉(追封)되었으며, 시호는 문충(文忠)이다.

**주변볼거리

경주김씨지사공종택, 선원동철불좌상, 환구세덕사

 

 

 

 

[사진출처:브로드몰 커뮤니티]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김연아가 석연치 않은 판정으로 은메달에 머문 데 대해 한국 언론보다 더 흥분하고 분개한 호주 신문이 화제라고 하네요..
우리나라 빙상연명은 뭐하는지.. 매번 무슨일이 생길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우리나라는 국민이 알아서 단도리를 잘하는수 밖에 어디 세금으로 돌아가는
단체나 기관에 도움받고 살기는 힘든 나라가 아닌가 싶습니다.

기사보기 http://m.sports.media.daum.net/m/sports/og/sochi/newsview/20140223131507245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소치올림픽에서 우리 대한민국 남자부 스피드스케이팅 선수들(이승훈.김철민,주형준)이 네델란드와의 스피드스케이팅 팀추월 결승경기에서 후회없는 최고의 기량으로 밝고 빛나는 은메달을 획득했습니다.

정말 우리 선수들 잘해주었고 자랑스럽습니다.^^

스피드스케이팅 부문에서 유일한 팀이벤트인 팀추월경기는 3명이 팀을 이루어 달리다가 맨 뒤에서 뛰는 선수의 결승선 통과 기록으로 순위를 메깁니다. 남자는 400m 트랙을 8바퀴,  여자는 6바퀴를 돌아 결승선을 통과 하는 빙속 팀경기 방식입니다.

우리 스피드스케이팅 선수들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을 기대하게 하네요.^^

여자쇼트트랙  1,000미터에서 박승희 선수의 금메달과 심석희 선수의 동메달 소식에 이어 빙속 팀추월 결승전의 은메달까지 너무 기분좋은 하루였네요..우리 선수들 모두 너무 자랑스럽고 이쁩니다.ㅎㅎ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쿠쿠 디톡스 정수기와 비데 렌탈 패키지 월 렌탈요금할인 정보~! 쿠쿠정수기비데,제습기,가습기,공기청정기,에어워셔 렌탈요금 할인정보~!

 

[이미지출처:쿠쿠1번지(쿠쿠정수기렌탈센터)]

 

위 정보를 잘 활용하셔서 쿠쿠 디톡스 정수기클린비스 비데

매월 단돈4,800원의 비용으로 저렴하게 이용해보세요~^^

쿠쿠 디톡스 정수기와 비데를 함께 설치 이용하는 방법! 어떻세요? 

혹시라도 정수기와 비데를 함께 설치해서 이용하실 계획이라면

쿠쿠만의 맞춤 제휴카드 혜택으로 요금할인 받고 보다 저렴하게

이용해보세요!  쿠쿠정수기 할인혜택은 패키지상품 할인뿐 아니라

쿠쿠정수기,제습기,비데,공기청정기,에어워셔,가습기

쿠쿠렌탈 상품 모두 요금할인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그밖에 설치비무료나 기타 혜택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쿠쿠일번지를 참고하세요~!

---------------------------------------------------------------------

쿠쿠 Free membership 롯데카드(쿠쿠 프리멤버십 롯데카드) 사용시, 
전월사용 실적에 따라 업계 최대 요금할인제공! 
 
**쿠쿠정수기,비데,제습기,공기청정기,가습기 등 렌탈시 자동이체를 하면 매월 렌탈료를
전월 실적에 따라 업계 최대 3만원까지 할인.

[출처:쿠쿠1번지(쿠쿠정수기렌탈센터)]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