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동양매직 슈퍼청정기는 공기청정과 천연가습기능이 함께 있어

최근 많이 사용자가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공기청정기는 교체주기에 따라 필터를 교체해 주는 것이 정기적인 관리이지만, 가습기는 물을 사용하기 때문에 세척을 통해 위생적으로 관리를 해주는 것이 필요한데,

슈퍼청정기(ACL-V200 가습 공기청정기 모델) 가습기 수조와 물통은 4개월 방문 관리 이전에도 자주 청소를 해주는 것이 위생상 좋은습니다. 가습기 수조는 가능한 주 1회 정도 그리고 급수 물통은 매 급수시 마다 청소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물통청소는 소량의 물을 통에 넣은 다음 흔드는 방법으로 청소를 하고, 뚜껑은 가볍게 씻어주면 됩니다.


[물통 청소는 매 급수시 마다 청소]


청소를 위해서는 슈퍼청정기 가습기 수조 부분을 본체에서 분리를 해야 하는데요,

슈퍼청정기 물통을 넣는 부분의 커버를 분리한 다음 수조부분을 밖으로 잡아당기면 수조부분 전체가 밖으로 나옵니다.

(분리가 아주 간단하지만, 슈퍼청정기에 동봉되어 있는 상품설명서를 참고하세요)


[슈퍼청정기 우측 물통 커버를 분리하면 수조를 꺼낼 수 있습니다.]


수조부분을 빼냈으면 천연가습을 위해 사용하는 물래방아처럼 생긴 오렌지색 가습항균필터를 플라스틱 커버와 분리한 다음 중성세제를 소량 넣은 용기에 30분 정도 담궈 두면 세척이 되고, 30분 정도 후에 2~4회 정도 꼼꼼하게 헹궈주면 끝.


[가습항균필터는 30분 정도 소량의 세제를 섞은 물에 담군 후 헹궈줍니다.]


[수조부분은 칫솔 등을 이용해 꼼꼼하게 씻어줍니다.]


다음 수조부분은 칫솔 같은 도구를 이용해서 내부를 부드럽게 세척해 주면됩니다.

자주 청소를 해왔던 경우는 샤워호스를 이용해서 한번정도 깨끗하게 씻어주는 걸로도 충분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는 꼼꼼하게 구석구석 청소를 해주는 것이 위생상 도움이 되겠죠?

이렇게 슈퍼청정기 수조 부분의 청소가 끝났으면 원래 있던 자리로 꽂아주면 됩니다.



[출처: 동양매직 렌탈서비스몰]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