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성격을 고치고 싶어요!"


성격이 문제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상처가 문제라는 것을 알아 차려야 해요.


그것도 아주 오랜시간 나와 함께 하고 있는 상처

상처는 이야기로 왔고 이야기로 보내주어야 합니다.


그래서 그 비슷한 시 음악 그림 영화의 느낌을

내면 아이를 부르는 카타르시스라고 해요.


헤어지고 난뒤

흘려듣던 노래가 내 노래가 되듯..


그랬었지, 맞아! 하며 크게 와 닿을때

옥시토신이라는 마음연고로

상처가 치유되는 거죠


내가 행복이고

내가 불행입니다.


문득 떠오르는 노래가사

"달빛이 숨어 흐느끼고 있네.."

산울림의 노래 회상입니다.

미운건 오히려 나였어!

-마음연고 진석-



♬ 회상

노래: 김창완



길을 걸었지

누군가 옆에 있다고 느꼈을 때 나는 알아버렸네

이미 그대 떠난 후라는 걸 나는 혼자 걷고 있던거지

갑자기 바람이 차가와 지네


마음은 얼고 나는 그곳에 서서 조금도 움직일 수 없었지

마치 얼어버린 사람처럼 나는 놀라서 있던거지

달빛이 숨어 흐느끼고 있네

우 떠나버린 그 사람 우 생각나네

우 돌아선 그 사람 우 생각나네


묻지 않았지

왜 나를 떠나느냐고 하지만 마음 너무 아팠네

이미 그대 돌아서 있는 걸 혼자 어쩔수 없었지

미운건 오히려 나였어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