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늘은 제가 맨 처음 SK매직 의류건조기를 렌탈해 사용하기 시작했을 때 느낀 것과 아주 비슷한 의류건조기 후기가 있어 내용을 살짝 공유해봅니다.^^

SK매직 히트펌프 의류건조기 솔직 후기/ⓒSK매직샵

의류 건조기 10kg 꼭 렌탈 및 구매 하세요@@
애견을 키우고 있는 가정입니다~ (닉네임: 하나네/SK매직샵)
😊😊
털이 많이 빠지는 종을 키워 빨래를 돌려도 옷에 먼지와 털이 붙어서 잘떨어지지도 안구.. 여름에는 습해서 냄새나구 겨울에는 잘 마르지도
않는 빨래 때문에 고민이 많아 의류 건조기를 알아보았는데 막상 구매하려니 부담이되 렌탈을 알아보았는데 타 브랜드는 렌탈비용에 설치비 배송비 들고 근데 sk매직샵은 렌탈비용도 저렴하구 설치비 +배송비도 (13만) 부담해주시고 덤으로 사은품행사도해 이거다 하구 바로 신청을 넣었는데 저녁시간 이였는데도 당일 상담 연락을 주시더라구여@@ 그리고 그 다음날 바로 설치가 가능하시다고 하셨습니다ㅋㅋㅋ 설치받고 바로 사용해봤는데 빨래가 뽀송하고 먼지와 털이 다 걸러져 나오더리구여 ! 신세계를 경험했습니다 ㅋㅋㅋ
여러분 고민하지마시구 바로 신청하세요~~삶의 질이 달라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너무좋아 주저리 했네요ㅎㅎ 동영상은 안올라가나보네요
(♥히트펌프 의류건조기 솔직후기 중에서♥)
💕💕

 

SK매직 히트펌프 의류건조기 WDR-HM10B 화이트ⓒSK매직샵

SK매직 히트펌프 의류건조기 10kg 화이트 월 26,900원

[SK매직샵에서 자세히 보기]

 

SK매직 히트펌프 의류건조기 WDR-HM10C 실버/ⓒSK매직샵

SK매직 히트펌프 의류건조기 10kg 실버 월 28,900원

[SK매직샵에서 자세히 보기]
.
.
"직접 써보면 더 믿음직 바람직 놀람직한 기능들"
◆16가지 건조 코스
◆ 큰 이불도 걱정 없는 대용량 10kg
◆ 아이가 있어도 걱정 없는 어린이 잠금
◆ 대용량 탈수통
◆ 상태 확인이 편리한 원형 빅도어&드럼라이트
◆ 위생적인 스테인리스 스틸 드럼
◆ 건조와 살균을 동시에 3가지 유해세균 99.99% 살균
◆ Total 3단계 복합필터

SK매직 히트펌프 의류건조기 실내설치 모습/ⓒSK매직샵

 

10kg 히트펌프 건조기는 물통도 자체에 내장이 돼 있어 별도 구매가 필요없을 뿐더러

거실과 같은 실내에도 전혀 걱정없이 설치가 가능한 건조기인데요,

렌탈 가격도 2만원대라 가성비가 뛰어난 건조기라 할 수 있겠습니다.

제휴카드 할인으로 매월 13,000원만 할인을 추가로 받아도

실제로는 월 1만원대로 사용이 가능하니 더할나위 없을 듯 합니다.

 

SK매직 히트펌프 의류건조기 스펙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참고해보세요.

 

[SK매직 히트펌프 의류건조기 자세히 보기]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