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인터넷비교가입 사이트, 브로드몰

브로드몰은 2006년부터 운영 중인, 올레KT, LG유플러스, SK브로드밴드, SK텔레콤 초고속인터넷, IPTV, 전화(070인터넷전화), 홈결합 상품 신청 사이트입니다.


 

초고속인터넷을 기반으로 하는 IPTV, 집전화 등의 결합상품,

요즘에는 가족결합을 비롯한 최대할인을 제공하는 유무선 결합할인이 주를 이룬다.

 

 

 누구나 사용하는 초고속인터넷과 IPTV, 전화 등의 관련상품들, 그 신청을 담당하는 인터넷가입 사이트들은 오늘도 수없이 새로 생겼다 사라졌다 하지만, 정작 관련정보(월사용요금 및 상품정보)를 충실히 제공해주고, 한번 신청하면 3년의 약정이 들어가는 초고속인터넷 및 IPTV, 전화 등의 통신요금을 사용자 마다 천차만별인 상황에 맞춰 적절하게 설계하고 상담해주는 곳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또, 요즘에는 유무선결합이라고 해서 초고속인터넷 상품과 핸드폰 모바일 상품을 결합하면 최대할인을 제공하는 상품들이 주를 이루는만큼 신청이 필요하다면 먼저, 유무선결합할인(가족결합할인 포함)에 대한 정보 또한 충실히 제공해주는 곳을 찾아서 귀기울여 들어볼 필요가 있습니다.

 온갖 수식으로 광고하는 지원금만 보고 덥썩 가입신청을 했다가는 지원금은 커녕, 폐업이나 잠수로 한푼도 지원받지 못하는 경우가 생기면 그제서야 후회를 하게 되고, 3년이라는 약정기간에 묶여,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이 생기면 큰일이니까요..

 

인터넷비교가입 사이트, 브로드몰

 

 그런 부분들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는 곳, 인터넷비교가입 사이트, 브로드몰(www.broadmall.co.kr)을 추천해 드립니다.

브로드몰은 2006년부터 올레KT, LG유플러스, SK브로드밴드, SK텔레콤 초고속인터넷과 IPTV, 전화(070인터넷전화)는 물론, 유무선결합할인 상품, 와이파이 등 통신상품관련 정보를 충실히 제공해주고, 상담시 사용패턴을 취합해, 필요한 상품에 대해서 안내를 해주기 때문에 더더욱 믿음이 가는 곳입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