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동양매직 식기세척기 DWA-1675P/동양매직렌탈서비스몰


식기세척기를 청소 하는 때 뿐만 아니라 안전을 위해서 사용 후에는 반드시 급수연결구의 밸브를 잠그신 후 전원플러그를 뽑아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세척기 사용 후의 청소는 식기세척기의 작동이 끝난 후, 약 30분 정도 지나서 본체 내부 온도가 충분히 내려갔을 때 해야합니다.


식기세척기내부 손질

식기세척기 청소방법은 먼저, 세척조 내부 및 도어 안쪽 손질 세척조 내부나 도어 안쪽은 젖은 행주로 닦아주세요. 이때, 벤젠 클린저 등 기타 세제를 사용하면 세척조가 변색될 우려가 있으므로 절대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가끔, 식기세척기 전용세제를 사용하여 식기를 넣지 않은 상태에서 작동시키면 식기세척기 내부의 청결함을 손쉽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식기세척기 거름망의 손질

거름망은 대부분 세척 중에 강력한 세척수에 의해 자동으로 청소가 되지만, 매 작동시 점검해 보아야 하고 필요에 따라 청소를 해주시면 됩니다. 손잡이를 반시계 방향으로 돌려 위로 들어올리면서 빼주고, 물에 담구어 깨끗이 씻어 냅니다. 굵은 필터는 오물을 제거하고, 물에 깨끗이 씻은 후 원위치에 조립해 주면 됩니다. 


식기세척기 외관손질

몸체의 얼룩을 주방용세제를 이용해 지운 뒤 마른 헝겊 등으로 물기를 잘 닦아 주세요. 조작부는 물이 묻지 않도록 주의하시고, 락스, 주방용 세척제, 표백제 등은 사용 절대 금물입니다! 식기세척기 전용세제 이외의 것은 절대 사용하여서는 안됩니다.


[동양매직 렌탈서비스몰/www.dongyang-magic.co.kr]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