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주변에 의류건조기를 사용하는 사람들 칭찬소리가 자자한 터에..

가격 때문에 애써 못본척 하며 지냈는데,


의류건조기가 렌탈로 SK매직에서 출시됐다는 소식을 듣고 곧바로 질렀다는..ㅎ;;;



의류건조기는 세탁기가 있는 다용도실 공간이 협소해 설치에 문제가 있을 때는 거실에서 사용하기도 하는데요, 저희는 다행히 다용도실에 쏙 들어갔습니다.


실제로 보니 디자인은 드럼세탁기 처럼 생겼지만 크기가 드럼세탁기 보다는 작고 아담하기 때문에 거실 같은 곳에서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아, 그리고 의류건조기라고 해서 옷만 가능한 건 아니고,

일반 옷 빨래한 것은 기본, 이불 빨래한 것도 넣어서 건조가 가능합니다.

단, 용량이 너무 큰이불은 안된다고 사용 불가.




설치가 끝나고 SK매직 기사님이 나가시자마자 아이들 여름 이불을 돌려봤습니다.ㅋㅋ


젖은 빨래가 없는 관계로

빨래 건조대에 널어뒀던 여름 이불을 그냥 터는 기능으로 돌렸는데...


헉...



 필터에 먼지가 이만큼 나왔네요..ㅠㅠ


그동안 이 먼지들을 덮고 살았다는 생각을 하니 기절할만큼 놀랐답니다.


빨래 건조기를 첨부터 몰랐으면 모를까 마른 빨래에서 먼지가 이만큼 나온다는 것을 알고는 절대 안쓸 수가 없을 것 같네요..ㅎ;;


참고로 SK매직 의류건조기는 2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기능은 모두 같고, 색상 차이로 렌탈 가격이 조금 다릅니다.

저희는 세탁기 색상에 맞춘다고 천원이 더비싼 메탈릭실버로~~^^



sk매직 의류건조기 v5, 화이트 색상, 렌탈가격 월 21,900원

출처:SK매직샵


sk매직 의류건조기 프리미엄 v7, 메탈릭실버 색상, 렌탈가격 월 22,900원

출처:SK매직샵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