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지금 사용중인 통신사 약정이 만료되었거나 이사 또는 신규로 인터넷가입이 필요할때 각 지역별로 인터넷설치 가능지역 조회가 필요합니다. [올레KT,LG유플러스,SK브로드밴드(SK텔레콤)] 통신3사 가능지역을 조회해 보세요~! (참고:도로명주소와 일반번지 주소 모두 조회가 가능하며 큰건물의 경우 건물명으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제공:인터넷가입사이트, 브로드몰]

 

 


 

[올레KT 인터넷가입, 인터넷설치 가능지역 조회]

 


 

[SK브로드밴드(SK텔레콤) 인터넷가입, 인터넷설치 가능지역 조회]

 


 

[LG유플러스(LGU+) 인터넷가입, 인터넷설치 가능지역 조회]

 


 

유선 인터넷설치 일정의 경우는 인터넷 설치 신청을 하면 보통 접수완료 후 아래와 같이 설치 일정(기간)이 소요 되므로 참고하세요~!(올레KT,LG유플러스,SK브로드밴드,SK텔레콤 동일)

 

대도시 가입 및 설치 일정(기간)

서울특별시,인천광역시,대전광역시,광주광역시,대구광역시,울산광역시,부산광역시 등은 고객님 스캐쥴과 상관없이 빠른일정으로 진행시엔 일반적으로 인터넷설치 신청 접수완료 후 1~2일(당일설치 가능한 경우도 있음)이 걸립니다.(단, 관할지역 설치팀 일정상 다소 변경이 될수 있습니다.)

 

중소도시 가입 및 설치 일정(기간)

경기도:광명시,구리시,부천시,용인시,수원시,화성시,김포시,군포시,의왕시,시흥시,성남시,의정부시,평택시,이천시,고양시,포천시,동두천시,양주시,남양주시,하남시,안양시,안산시,광주시,일산시 등

강원도: 춘천시,원주시,태백시,삼척시,동해시,강릉시,속초시 등

충청북도:충주시,청주시,제천시 등

충청남도:당진시,아산시,천안시,세종시,보령시,계룡시,서산시,공주시 등

전라북도:군산시,전주시,정읍시,남원시,익산시,김제시 등

전라남도:목포시,여수시,광양시,순천시,나주시 등

경상북도:영주시,문경시,안동시,상주시,김천시,구미시,영천시,경산시,포항시,경주시 등

경상남도:밀양시,양산시,김해시,진해시,창원시,마산시,거제시,사천시,진주시,통영시 등

제주도:제주시,서귀포시 등

 

중소도시의 경우는 고객님 스캐쥴과 상관없이 빠른일정으로 진행시엔 일반적으로 인터넷설치 신청 접수완료 후 1~3일(당일 설치 가능한 경우도 있음)이 걸립니다.(단, 관할지역 설치팀 일정상 다소 변경이 될 수 있습니다.)

 

※그외 군단위나 소규모의 지역의 경우에도 현재는 보통 늦어도 2~3일이면 설치완료 및 개통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요즘은 설치팀 인프라 구축이 잘 돼 있어 지역에 크게 상관없이 인터넷가입과 인터넷 설치가 아주 신속하게 진행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하늘에 가득한 별들은 나름대로 세계 아닌 것이 없다. 별의 세계에서 보면 땅의 세계 또한 별이다. 무량한 세계가 우주에 흩어져 있으니, 오직 이 땅의 세계만이 교묘히 그 정중앙에 처할 이치는 없다. 이렇게 보자면 세계 아닌 것이 없고 돌지 않는 것이 없다. 뭇 세계에서 보는 것도 땅에서 보는 것과 같으니, 각자가 스스로를 중앙이라 하고 각 별들을 뭇 세계라 한다. 해와 달과 오행성이 땅을 둘러싸고 있다고 하는데, 땅에서 관측하기에는 실로 그러하다. 그러므로 땅을 칠정(七政) 중앙이라고 하면 가하지만, 뭇 별들의 정중앙이라 하면 우물 속에 앉아 있는 자의 소견이다.(중략)

 

[사진 담헌서/한국민족문화대백과]

 

 하늘이 낳고 땅이 길러 낸 것 중에 무릇 혈기를 가지고 있는 것은 모두 똑같이 사람이다. 무리 중에 뛰어난 사람이 한 지역을 다스리니, 모두 똑같이 군왕이다. 문을 두터이 하고 해자를 깊이 파서 영역을 지키니, 모두 똑같이 나라이다. 장보(章甫, 은나라에서 쓰던 갓)와 위모(委貌,주나라에서 쓰던 갓), 문신(紊身)과 조제(雕題,이마에 문양을 새겨 넣던 야만 풍속)가 모두 똑같이 습속이다. 하늘에서 보면 어찌 내외의 구분이 있겠는가! 이 때문에 각기 자신의 부모를 모시고, 각기 자신의 군왕을 받들며, 각기 자신의 나라를 지키고, 각기 자신의 습속을 편안하게 여기는 것은 중화와 오랑캐가 한가지이다. 대저 천지가 변하여 사람과 만물이 번성하고, 사람과 만물이 번성하여 상대와 내가 드러났으며, 상대와 내가 드러나 안과 밖의 구분이 생겼다.(중략)

 

[사진 의산문답/한국민족문화대백과]

 

 공자는 주나라 사람이다. 왕실이 나날이 낮아지고 제후가 쇠약해졌으며, 오나라, 초나라가 중국을 침략하고 도둑과 반적이 끊이지 않았다.

'춘추(春秋)'는 주나라 책이니, 안팎의 구분이 엄한 것 또한 당연하지 않은가? 비록 그렇기는 하지만, 공자가 바다를 건너 변방에 가 살았다면 중화로 오랑캐를 변화시키고 주나라 밖에서 주나라의 도를 일으켰을 것이니, 마땅히 안팎의 구분과 높이고 내치는 뜻을 갖춘 주나라 밖의 '춘추'가 있었을 것이다. 이것이 공자가 성인인 까닭이다.[홍대용,'의산문답(醫山問答)','담헌서(湛軒書)']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쿠쿠전자 전국 정수기 렌탈 설치일정(기간) 정보 안내
(비데,공기청정기,제습기,에어워셔 등 포함)

(제공: 쿠쿠1번지)

※설치 일정(기간)은 신청 하는 모델이나 지역 사정에 따라서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대도시

서울 쿠쿠 정수기 렌탈시 설치 일정: 일반적으로 설치까지 걸리는 기간은 설치 신청 접수후 1~3일 내에 설치가 가능합니다.

 

인천 쿠쿠 정수기 렌탈시 설치 일정: 일반적으로 설치까지 걸리는 기간은 설치 신청 접수후 1~3일 내에 설치가 가능합니다.

 

대전 쿠쿠 정수기 렌탈시 설치 일정: 일반적으로 설치까지 걸리는 기간은 설치 신청 접수후 1~3일 내에 설치가 가능합니다.

 

광주 쿠쿠 정수기 렌탈시 설치 일정: 일반적으로 설치까지 걸리는 기간은 설치 신청 접수후 1~3일 내에 설치가 가능합니다.

 

대구 쿠쿠 정수기 렌탈시 설치 일정: 일반적으로 설치까지 걸리는 기간은 설치 신청 접수후 1~3일 내에 설치가 가능합니다.

 

울산 쿠쿠 정수기 렌탈시 설치 일정: 일반적으로 설치까지 걸리는 기간은 설치 신청 접수후 1~3일 내에 설치가 가능합니다.

 

부산 쿠쿠 정수기 렌탈시 설치 일정: 일반적으로 설치까지 걸리는 기간은 설치 신청 접수후 1~3일 내에 설치가 가능합니다.

 


 

중소도시

경기도 쿠쿠 정수기 렌탈시 설치 일정: 일반적으로 설치까지 걸리는 기간은 설치 신청 접수후2~5일이 소요됩니다.

(광명시,구리시,부천시,용인시,수원시,화성시,김포시,군포시,의왕시,시흥시,성남시,의정부시,평택시,이천시,고양시,포천시,동두천시,양주시,남양주시,하남시,안양시,안산시,광주시,일산시 등)

 


 

강원도 쿠쿠 정수기 렌탈시 설치 일정: 일반적으로 설치까지 걸리는 기간은 설치 신청 접수후2~5일이 소요됩니다.

(춘천시,원주시,태백시,삼척시,동해시,강릉시,속초시 등)

 


 

충청북도 쿠쿠 정수기 렌탈시 설치 일정: 일반적으로 설치까지 걸리는 기간은 설치 신청 접수후2~5일이 소요됩니다.

(충주시,청주시,제천시 등)

 


 

충청남도 쿠쿠 정수기 렌탈시 설치 일정: 일반적으로 설치까지 걸리는 기간은 설치 신청 접수후2~5일이 소요됩니다.

(당진시,아산시,천안시,세종시,보령시,계룡시,서산시,공주시 등)

 


 

전라북도 쿠쿠 정수기 렌탈시 설치 일정: 일반적으로 설치까지 걸리는 기간은 설치 신청 접수후2~5일이 소요됩니다.

(군산시,전주시,정읍시,남원시,익산시,김제시 등)

 


 

전라남도 쿠쿠 정수기 렌탈시 설치 일정: 일반적으로 설치까지 걸리는 기간은 설치 신청 접수후2~5일이 소요됩니다.

(목포시,여수시,광양시,순천시,나주시 등)

 


 

 경상북도 쿠쿠 정수기 렌탈시 설치 일정: 일반적으로 설치까지 걸리는 기간은 설치 신청 접수후2~5일이 소요됩니다.

(영주시,문경시,안동시,상주시,김천시,구미시,영천시,경산시,포항시,경주시 등) 

 


 

 경상남도 쿠쿠 정수기 렌탈시 설치 일정: 일반적으로 설치까지 걸리는 기간은 설치 신청 접수후2~5일이 소요됩니다.

(밀양시,양산시,김해시,진해시,창원시,마산시,거제시,사천시,진주시,통영시 등)

 


 

 제주도 쿠쿠 정수기 렌탈시 설치 일정: 일반적으로 설치까지 걸리는 기간은 설치 신청 접수후2~5일이 소요됩니다.

(제주시,서귀포시 등)

 


 

그외 군단위나 소규모의 지역의 경우는 5~7일 정도 소요가 되는 경우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