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최대 현금지급으로 소문난 브로드몰, 고객의 소리 들으며 재가입률 높여 점차 똑똑해지는 소비자들을 대비해 기업들은 연신 고품질 상품을 내놓고 있다.

 덕분에 초고속 인터넷 분야의 기술도 날로 발전해 전국 어디서나 큰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최근에는 인터넷 공급 기업들(올레KT, LG유플러스, SK텔레콤, SK브로드밴드)이 IPTV나 유선전화 등을 연계하는 서비스를 시작으로, 가족명의로 사용중인 핸드폰(스마트폰 LTE)을 결합하는 온가족결합 할인상품도 출시가 되어 인기리에 가입자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에 있다. 그 명칭들도 다채로워 올레KT의 'ALL-IP올라잇', '올라잇TV', '뭉치면올레', LG유플러스의 '온국민은yo(한방에yo)', 'U+홈보이', SK브로드밴드와 SK텔레콤의 'TB끼리온가족무료', '한가족결합할인' 'B박스' 상품 등이 모두 가족결합 및 유무선 결합상품이다.

 이미 필수품이 되어버린 유선인터넷과 스마트폰을 단지 결합함으로써 고객에게는 가계 통신비 절감을, 통신사는 한명의 고객이라도 더 잡을 수 있도록 전략적으로 출시가 된 상품들이다. 가족의 통신요금을 합하면 한달에 몇십만원이 나오는 현실에서 인터넷가입은 이제 가계 경제에 적잖은 영향을 미쳐 장기적인 안목으로 꼼꼼히 따져봐야 하는 항목이 됐다.

 어느 업체를 통해 어떤 상품을 어떻게 가입했느냐에 따라 월 이용료는 물론, 사은품의 수준이 달라지기에 인터넷은 절대적으로 비교하고 가입해야 하는 상품이 된 것이다. 특히, 많은 소비자들이 사은품으로 '현금지급'을 선호하고 있다. 이는 '인터넷 가입 현금 많이 주는 곳'이 포털사이트의 검색 키워드가 되고 있는 사실로도 확인할 수 있다.

 초고속 인터넷 가입 기업들 역시 같은 키워드를 내세워 고객들을 유혹하고 있지만 실제로는 제시된 금액과는 차이를 보여 문제가 되는 기업들이 적지 않게 나타나고 있어 주의를 요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경제적인 요금설계와 서비스로 소문난 브로드몰(www.broadmall.co.kr)의 실무담당자는 "소비자들 스스로 인터넷 가입 사이트를 방문해 무작정 현금이나 상품권 위주로 상담 후 결정을 할 것이 아니라 경제적인 요금 비교와 상품에 대해 상담받은 후 결정을 내려야 한다"고 조언했다. 더불어 "너무많은 현금이나 사은품을 약속하는 곳은 단기간 영업 후 사은품을 미지급한 상태에서 문을 닫아버리는 경우가 빈번해 피해를 입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하다." 라고 덧붙였다.

 다소 영업마진이 적더라도 현금과 상품권으로 지급을 하는 정책을 펼치며 인터넷 가입 시 현금 많이 주는 곳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 인터넷 가입 전문업체 브로드몰은 8년이라는 역사에 걸맞게 올바른 현금 지원금을 사이트 메인에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제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브로드몰은 또한 비용적인 부분 외에도 브로드몰 만의 커뮤니티 공간을 만들어 소비자들의 불편사항 접수 및 원하는 부분을 실시간으로 접수, 수정, 개선해가는 믿을 수 있는 인터넷 가입 기업으로 위상을 높이고 있다. 덕분에 브로드몰은 인터넷 설치 후의 확실한 A/S로에 반한 고객들이 다시 찾아 재가입률이 높은 기업으로도 인정받고 있다. 똑똑한 소비자가 되기 위해서는 꼼꼼히 따져보고 가입하는 것이 최고의 서비스와 부가적인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을 것이다.

[출처:연합뉴스/기사원문:http://media.daum.net/press/newsview?newsid=20140328104609788]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